특별한 무언가

서유리 닮은꼴 av,서유리 닮은 일본 AV 스타,서유리 아키호 요시자와,서유리 요시자와 아키호,서유리 닮은 배우,서유리 성형전,서유리 몸매,서유리 가슴,서유리 열파참,서유리 과거사진 본문

방송연예。

서유리 닮은꼴 av,서유리 닮은 일본 AV 스타,서유리 아키호 요시자와,서유리 요시자와 아키호,서유리 닮은 배우,서유리 성형전,서유리 몸매,서유리 가슴,서유리 열파참,서유리 과거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7. 20. 02:57

 

 

 

서유리 닮은꼴 av,서유리 닮은 일본 AV 스타,서유리 아키호 요시자와,서유리 요시자와 아키호,

서유리 닮은 배우,서유리 성형전,서유리 몸매,서유리 가슴,서유리 열파참,서유리 과거사진

 

 

 

 

 

 

핫한 몸매와 글래머러스한 가슴으로 남성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서유리가

일본 AV 성인 배우인 요시자와 아키호와 닮은꼴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ㅋㅋ

 

그리고 이 이야기가 서유리에게까지 들어간 ㅋㅋㅋ

 

7월 12일, 서유리는 본인의 트위터에다가,

자신에게 계속해서 요시자와 아키호라는 일본 AV 배우 닮았다고 메세지가 와서

그 언니 작품을 직접 봤다는 글을 올렸죠

 

그리고서는, 본인과 닮긴 닮았다고, 이걸 기뻐해야되는건지 슬퍼해야되는건지 만감이 교차한다라는 글을 남겼죠;;

 

서유리 닮은꼴이라고 나온 일본 성인 배우인 요시자와 아키호는 1984년생이죠

 

서유리는 이보다 1살 어린 1985년생이에요~

 

요시자와 아키호는 2003년도에 성인물/AV 비디오에 데뷔한 다음에

2014년 현재까지 10년동안 계속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ㅁ'

 

이름만 들었을 때는 누구인지 몰랐는데, AV 좀 보신분들이라면 얼굴 보면 잘 알듯 ㅋ

 

 





 

 

 

 

 

 

바로 이분!

 

 

 

 

 

 

이 사진 참 잘나온듯~

 

 

 

 

 

 

닮았나요? 'ㅁ'? 뭔가 닮은거 같기도 하면서 안닮은거 같기도 한데;;;

 

 

















 

 

 

 

 

 

 

 

서유리는 셀카 찍는 기술이 점차 늘어가는듯 ㅋㅋㅋㅋ

 

 

 

 

 

 

이건 과거 성형전 사진!

 

 

 

 

 

 

전설의 레전드 ㅋㅋㅋㅋㅋ 열파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