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모델 이현이 남편,모델 이현이 나이,이현이 결혼 이유,이현이 남편 직업 대기업 회사원 본문

방송연예。

모델 이현이 남편,모델 이현이 나이,이현이 결혼 이유,이현이 남편 직업 대기업 회사원

특별한 무언가 2014. 7. 21. 16:27

 

 

 

모델 이현이 남편,모델 이현이 나이,이현이 결혼 이유,이현이 남편 직업 대기업 회사원

 

 

 

 

 

 

 

이현이가 1대100 녹화를 하면서 남편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네요

 

이현이가 처음 결혼한다고 했을 당시, 소속사에서는 일이 점점 없어지게 되는 것도 걱정하고,

주변에서도 너무 빠르다고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보였다고 하죠

 

그러나, 이현이는 정작 이런 사람이면 결혼해도 된다는 생각을 하여 결혼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현이 남편은 이현이의 1호 팬이라고 하죠

 

이현이의 모델 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하였으며, 항상 모니터 해준다고~

 

이현이 남편은 부인에게 관심이 너무 많아서, 당사자인 이현이도 부담스러울 정도라고 하네요 ㅋ

 

이렇게 남편의 엄청난 애정을 고백하면서, 이런 남편이기 때문에 결혼을 하게되었다는 이유를 언급하였죠

 

이현이는 이화여대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으며,

파리 뉴욕 등 패션 도시에서 활약하는 세계적인 모델이죠

 

2012년 10월, 한살 많은 대기업 회사원인 현재의 남편과 결혼을 하였어요

(이현이 나이 32살, 남편 33살)

 

이현이는 남편을 친구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남편이 연예인처럼 굉장히 잘생기고 키도 크다고 하네요 'ㅁ'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