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최자 이름 뜻,최자 뜻 최강xx,최자대물,SNL 최자 본명 최재호,snl 개코 이센스 사건,설리 최자 지갑 사건,설리 최자 지갑,개코 컨트롤비트,snl 다이나믹듀오 컨트롤비트,이센스 개코 디스 본문

이슈/뉴스。

최자 이름 뜻,최자 뜻 최강xx,최자대물,SNL 최자 본명 최재호,snl 개코 이센스 사건,설리 최자 지갑 사건,설리 최자 지갑,개코 컨트롤비트,snl 다이나믹듀오 컨트롤비트,이센스 개코 디스

특별한 무언가 2014. 7. 19. 23:44

 

 

 

최자 이름 뜻,최자 뜻 최강xx,최자대물,SNL 최자 본명 최재호,

snl 개코 이센스 사건,설리 최자 지갑 사건,설리 최자 지갑,

개코 컨트롤비트,snl 다이나믹듀오 컨트롤비트,이센스 개코 디스

 

 

 

(그래 ㅋㅋㅋ 어짜피 할꺼 다 까고 가자 ㅋㅋㅋ)

 

 

 

이번 SNL5 16회 게스트는 다이나믹 듀오였죠 ㅋㅋㅋ

 

다듀랑 개코 각각 몇가지 사건이 있었는데, 그 사건에 대해서 역시 집중적으로 다루었네요~

 

최자는 현재 본인 이름은 안유명했던 시절에 지은건데, 그 당시에 이 이름에 대해서 후회한적이 없었다가,

지금은 너무 유명해지다보니까, 이름이 좀 부담스럽다고 말하였죠 ㅋㅋㅋ

 

특히! 사우나를 가면 사람들이 시선이 위아래로 훑는다고 ㅋㅋㅋㅋㅋㅋ

 

이 이름은 실제로 중학교 때 별명이었는데, 그 당시에는 친구들 사이에서는 성장이 좀 좋아서 그랬다고~

 

근데, 이걸 지금까지 쓰는건 좀 그렇다고~

 

이제는 최자의 뜻을 최강x지가 아닌, 최강자유로 바꾸고 싶다라는 말을 하였죠 ㅋㅋ

 

 

















 

 

 

(디스엔 비트!)

 

 

 

개코는 전에 힙합 디스전에 참가한 사건에 대해서 언급하였죠

 

개코는 당시에 심경이 상당히 복잡했따고 하죠

 

이센스는 현재까지도 개코가 인정하는 래퍼 중 3명안에 드는 정말 잘하는 사람인데,

그 당시에 자신을 링 위에 올렸다며, 너무 잘하는 친구라 한방 먹어서 자신도 안 칠 수가 없었다고 말하였죠

 

다른 사람도 아니고 이센스여서 더욱 놀랐고, 알고 있고 아끼는 후배여서 더더욱이 놀랐다고 하죠

 

다음날 미국 공연을 갔어야 했는데, 급하게 컨트롤비트를 다운받아서 만들었다고 해요

 

여러가지 감정들 때문에 눈물도 났다고...

 

특히, 마지막에 힙합을 두번 외친건 정말 후회되었다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시하지 않겠다)

 

 


 

그리고 뭐 이제는 다들 알고 있는 최자 설리 지갑 사건 ㅋㅋㅋㅋ

 

포장마차에서 술먹다가 걸리고, 아침부터 데이트하다가 걸리고 ㅋㅋㅋㅋ

 

그래도 계속해서 열애를 부인해오다가 지갑을 분실하는 사건이 생기면서 열애설은 두 사람은 인정 안했지만,

전국민은 이젠 인정하게 된 ㅋㅋㅋㅋㅋ

 

이번 SNL에서는 최자가 지갑을 공개했는데,

이번엔 설리 사진은 없고, 현금, 마트 쿠폰 등이 있었죠 ㅋㅋㅋ

 

유희열은 본인의 사진을 최자 지갑에 넣으면서 간직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자는 앞으로 안잃어버리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자에게 지갑이란? 좌시하지 않겠다 ㅋㅋㅋ 중요한 물건을 지갑에 넣는게 아니다 ㅋㅋㅋ

 

 

 

<디스곡들 듣기>

 

이센스 컨트롤비트 가사,개코 컨트롤 가사,개코 컨트롤비트 듣기,이센스 You can't control me,개코 I can control you,이센스 개코 디스곡 가사,개코 이센스 디스곡 가사,개코디스,이센스디스

 

쌈디 control 듣기,쌈디 control 가사,쌈디 디스곡 듣기,쌈디 디스곡 가사,쌈디 컨트롤비트,쌈디 컨트롤 가사,스윙스 황정민 가사 part2,스윙스 컨트롤비트 가사,스윙스 신세계 가사 part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