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무한도전 곤장1호,무한도전 곤장2호,박명수 곤장,유재석 곤장,김태호 곤장,무한도전 홍철아 장가가자 사과,무한도전 박명수 사과,박명수 청문회 동영상 다시보기,무한도전 곤장2호 본문

이슈/뉴스。

무한도전 곤장1호,무한도전 곤장2호,박명수 곤장,유재석 곤장,김태호 곤장,무한도전 홍철아 장가가자 사과,무한도전 박명수 사과,박명수 청문회 동영상 다시보기,무한도전 곤장2호

특별한 무언가 2014. 7. 19. 20:49

 

 

 

무한도전 곤장1호,무한도전 곤장2호,박명수 곤장,유재석 곤장,김태호 곤장,무한도전 곤장2호

무한도전 홍철아 장가가자 사과,무한도전 박명수 사과,박명수 청문회 동영상 다시보기

 

 

 

 

 

 

 

오늘 무도에서 박명수가 곤장을 맞는 장면이 나왔죠 ㅋㅋㅋ

 

지난번 레이싱 특집에서 서포터즈 안하고 계속 잠만 자서 그래요~

 

사람들이 요즘 박명수 방송 태도를 보고서 많이 욕들을 하는데,

이제는 박명수 'ㅁ' 곤장도 맞았고 뭔가 좀 변해야되는게 아닌가 싶죠~

 

민서가 무도 본다고 하니 ㅋㅋㅋ 아빠로서 이제 좀 더 잘하도록 해봐요 ㅋㅋ

 

아무튼!

 

이번에 박명수가 곤장을 맞았는데, 이게 곤장2호라고 하죠

 

많은 사람들은 이게 왜 2호지? 'ㅁ'? 라고 생각을 하시는데, 실제로 지난번에 유재석이 당선된 다음에 곤장을 맞은적이 있죠

 

이유는 바로 홍철아 장가가자! 특집때문~

 

그 당시에 여러가지 비판 언론으로 인하여 특집을 촬영했다가 통으로 방영을 하지 않았었죠

 

이후에 유재석과 김태호가 사과를 하면서 곤장을 1호로 맞았었죠

 

그래서 이번에 박명수가 맞은 곤장은 2호!

 

근데 뭐 솔직히 박명수는 3호도 맞을듯 ㅋㅋㅋㅋ

 

나중에 곤장 가장 많이 맞은 사람 뽑는건 아닌지 ㅋㅋㅋ

 

 





 

 

 

[무한도전 곤장 1호 동영상]

 

 

 

















 

 

 

[무한도전 박명수 청문회]

 

 

 

 

이제는 좀 ㅋㅋㅋ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