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1박2일 국사선생님 나이,김명호 국사선생님 나이,김명호 국사선생님 서울대 역사교육과(국사과),1박2일 김명호 서울대,1박2일 미친개 선생님,1박2일 선생님 미친개,1박 2일 크레이지독 본문

이슈/뉴스。

1박2일 국사선생님 나이,김명호 국사선생님 나이,김명호 국사선생님 서울대 역사교육과(국사과),1박2일 김명호 서울대,1박2일 미친개 선생님,1박2일 선생님 미친개,1박 2일 크레이지독

특별한 무언가 2014. 7. 21. 09:38

 

 

 

1박2일 국사선생님 나이,김명호 국사선생님 나이,김명호 국사선생님 서울대 역사교육과(국사과),

1박2일 김명호 서울대,1박2일 미친개 선생님,1박2일 선생님 미친개,1박 2일 크레이지독

 

 

 

 

 

 

 

처음에는 김탄 닮은 선생님이 가장 크게 뜰줄 알았는데, 일베 논란일어난 다음 잠잠해지고,

의외의 복병인 안산 송호고등학교 국사 과목 담당 김명호 선생님이 대박 떴네요 'ㅁ'b

 

어제 1박2일 선생님 올스타 특집 2편에서, 김명호 선생님은 출석부 외우기를 선보였죠

 

감동의 도가니 ㅠ_ㅠ

 

크레이지독 김명호 선생님은 제자들에게 말 좀 잘 들으라고, 종치면 자리에 앉으라고,

윗사람에게 말투나 표정 좀 공손하게 하라고, 책상 위는 항상 깨끗하게 하라고 뭐 좀 올려놓지 말라고 정신 사납다고,

가방 메고 청소하지 말라고 ㅋㅋㅋ 계속해서 잔소리를 하였지만,

이 또한 사랑의 메세지라고 생각이 드네요

 

솔직히 요즘 선생님들 중에서 학생들이랑 트러블 없는 선생님이 없을테고,

그 때문에 출석부에 있는 학생들 이름을 호명하겠다고 생각하지는 못했을텐데,

반전 매력이 정말 넘치는 선생님이네요 'ㅁ'b

 

원래 별명이 미친개~ 이런 사람들이 되려 정은 더 많더라구요~

 

 





 

 

 

 

 

 

이 멘트 진짜 쩔음~

 

남의 눈에서 피눈물 내면서 출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사람들에게 피해본 사람들이 똑같이 남의 눈에 또 피눈물 내지 않겠냐는 말~

 

'ㅁ'b 아 진짜 멘탈 대박!

 

나이는 28살밖에 안되었지만, 생각하는건 정말 엄청나죠~

 

서울대 역사학과를 나왔다고 하는데, 정말 좋은 교육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한편 ㅋㅋㅋㅋㅋ

 

시스타가 야식을 가져와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

김명호 선생님은 연예인을 처음 본다면서 어리둥절하다가, 갑자기 시스타 복장이 좀 그렇다고 ㅋㅋㅋㅋ

 

역시 학생부 선생님 ㅋㅋㅋㅋㅋ

 

시스타에게 이런 말을 하다니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