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보시라이 내연녀,인체의신비 장웨이제 인체표본,서프라이즈 장웨이제 아나운서 인체의신비전,보시라이 장웨이제 보시라이 사건,보라시이 인체표본,구카이라이 사건,중국 인체표본 전시 본문

이슈/뉴스。

보시라이 내연녀,인체의신비 장웨이제 인체표본,서프라이즈 장웨이제 아나운서 인체의신비전,보시라이 장웨이제 보시라이 사건,보라시이 인체표본,구카이라이 사건,중국 인체표본 전시

특별한 무언가 2014. 7. 21. 09:19

 

 

 

보시라이 내연녀,인체의신비 장웨이제 인체표본,서프라이즈 장웨이제 아나운서 인체의신비전,

보시라이 장웨이제 보시라이 사건,보라시이 인체표본,구카이라이 사건,중국 인체표본 전시

 

 

 

 

 

 

어제 방송된 서프라이즈에서 임산부 인체 표본 전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죠

 

내용은 상당히 충격적이었어요;;;

 

충칭시 당 서기로 중국 차기 지도자로 큰 이슈가 되었던 보시라이.

 

보시라이는 2011년도 아내가 저지른 살인 사건을 은폐하려고 하다가 결국에는 몰락하고 말았죠

 

이후에 보시라이와 관련된 또 하나의 사건이 발생되었는데,

보시라이 내연녀였고, 중국 최고 아나운서인 장웨이제가 갑작스럽게 실종된 이후

인체 표본이 되었다는 소문이 퍼진것이죠

 

2012년도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선 신비로운 인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인체표본전시회가 열렸는데,

여기에서 중국인 관람객 중 한명이 인체 표본 앞에서 갑자기 경악을 했다고 하죠

 

인체 표본은 8개월된 태아를 뱃속에 품고 있었으며,

이를 본 사람들은 중국 최고 아나운서 장웨이제라고 의혹을 던졌죠

 

다렌 방송국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한 장웨이제는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

1998년도에 갑자기 실종처리 되었고, 그 다음부터는 그 어디에서도 전혀 볼 수가 없었죠

 

그렇게 10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2012년도에, 인체신비전에 나온 인체표본이 장웨이제라는 주장이 나온것이죠

 

중국 언론에서는, 해당 인체표본이 얼굴형태, 눈 코 입 비율, 키, 발 사이즈 등 신체적인 특징이

장웨이제와 똑같다고 보도하면서, 실종 당시에 장웨이제가 임신 8개월이었는데,

인체 표본 또한 임신 8개월인걸 보면 장웨이제가 아니냐는 의견을 제기하였어요

 

 





 

 

 

 

 

 

 

 

 

장웨이제는 당시에 다롄시 시장 - 보시라이와 내연의 관계였는데,

보시라이는 부정부패 및 범죄척결에 앞장서면서 중국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었고,

장웨이제는 그런 보시라이와의 관계를 주변 사람들에게 과시하여 타인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었죠

 

장웨이제는 보시라이가 아내와 이혼한 다음에 본인과 결혼할 거라고 믿고 있었지만,

실제로 보시라이 아내 구카이라이는 이혼할 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하죠

 

보시라이 또한 정치적 야망이 컸기 때문에,

유명 변호사 출신의 구카이라이가 정치적으로 도움이 되기에

구카이라이와 이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하죠

 

결국에 보시라이는 장웨이제에게 결별을 선언하였고, 몇달 뒤에 장웨이제는 갑자기 실종처리 되었어요

 

인체표본 논란 이후 장웨이제 실종 사건은 다시 주목을 받게 되었고,

중국 국민들은 재수사를 촉구하기 시작하였죠

 

얼마 뒤, 쑨 더창이라는 남자가, 장웨이제 시신을 인체 표본 공장에 공급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라는

충격적인 진술을 하면서 이 사건은 엄청난 파문이 일어났죠

 

독일 해부학자 군터 폰 하겐스는, 불법으로 시신을 매입하여 인체 표본을 만든다는 비난을 받게 되었죠

 

특히, 보시라이는 외자유치사업 일환으로 인체 표본 공장 설립을 허가하였으며,

아내 구카이라이가 하겐스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고;;

 

이 두 부부의 도움으로 군터 폰 하겐스는 중국 다롄시에 인체 표본 공장을 설립할 수 있었다고 하죠

 

중국사람들은 하겐스에게 표본 정체를 밝히라고 요구하였지만,

하겐스는 사실무근이라며, 유족이 신분을 밝히길 원치 않았기에 표본 신상은 공개불가하다는 말만 하였죠

 

하겐스는 임산부 인체 표본이 본인의 아내와 절친한 중국인 친구였고,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시신이라고만 말하였는데, 사람들은 이 말을 거짓말이라 생각하며 믿지 않고 있죠

 

심증은 있지만 물증이 없는 이 사건은 결국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미스테리로 남아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