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결혼 발표,추성훈 동생 추정화,추성훈 여동생 나이,추정화 나이,추정화 k팝스타 추정화 오디션 당시 모습,추정화 남자친구 5살연하,케이팝스타 추정화 케이팝스타 본문

이슈/뉴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결혼 발표,추성훈 동생 추정화,추성훈 여동생 나이,추정화 나이,추정화 k팝스타 추정화 오디션 당시 모습,추정화 남자친구 5살연하,케이팝스타 추정화 케이팝스타

특별한 무언가 2014. 7. 21. 09:49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결혼 발표,추성훈 동생 추정화,추성훈 여동생 나이,추정화 나이,

추정화 k팝스타 추정화 오디션 당시 모습,추정화 남자친구 5살연하,케이팝스타 추정화 케이팝스타

 

 

 

 

 

어제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사랑 할머니 환갑 잔치를 위하여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였죠 ㅋ

 

화기애애한 잔치를 한 사랑이네 가족은 다같이 모여서 선물을 주고 받았어요

 

야노시호는 시어머니께 노란지갑을 건네주었고, 추성훈은 그 지갑에 현찰을 채워주었죠

 

사랑이네 할머니는 굉장히 행복한 표정을 ㅋㅋㅋㅋㅋ

 

그리고 딸인 추정화가 선물을 공개하였는데, 그 선물은 ㅋㅋㅋㅋ 다름아닌 결혼발표!

 

이게 과연 선물인지 ㅋㅋㅋㅋ 아무튼 대 충격과 혼란~

 

전에 추정화는 5살 연하 남자친구랑 사귀고 있다고 발표한적이 있는데,

그 남자가 추정화에게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추정화가 시집갈꺼라고 말을 한거죠

 

가족들은 죄다 당황 ㅋㅋㅋㅋ 하지만 조금씩 결혼을 허락하려는 모습을 보였죠

 

아쉬운 표정이 가득했지만, 결혼을 그렇다고 안시킬 수는 없는거고~

 

 





 

 

 

 

 

한편 추정화는 과거에 K팝스타에 나온적이 있다고 하죠

 

케이팝에 나온건 2011년도.

 

당시에 오빠인 추성훈 응원을 받고서 오디션장에 갔는데, 태연의 사랑해요라는 곡을 불렀죠

 

하지만, 심사위원들은 준비기간이 짧았던거 같다면서, 가수 하기에는 실력이 부족하다고 평가를 내렸고,

결국에는 불합격을 하게 되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