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정애리 이혼 이유,정애리 남편 지승룡,정애리 전남편 민들레영토 대표 지승용,민들레영토 지승룡 대표,민들레영토 지승용,정애리 지승룡 이혼,정애리 이혼 사유,정애리 결혼,정애리 재혼 본문

이슈/뉴스。

정애리 이혼 이유,정애리 남편 지승룡,정애리 전남편 민들레영토 대표 지승용,민들레영토 지승룡 대표,민들레영토 지승용,정애리 지승룡 이혼,정애리 이혼 사유,정애리 결혼,정애리 재혼

특별한 무언가 2014. 7. 22. 15:29

 

 

 

정애리 이혼 이유,정애리 남편 지승룡,정애리 전남편

민들레영토 대표 지승용,민들레영토 지승룡 대표,

민들레영토 지승용,정애리 지승룡 이혼,정애리 이혼 사유,정애리 결혼,정애리 재혼

 

 

 

 

 

 

 

최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정애리와 지승룡이 결혼 3년만인 2014년 4월달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법적으로도 남남이 되었다고 뒤늦게 밝혀진거죠

 

두 사람 모두 아픔을 한번씩 겪고(이혼) 나머지 인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였는데(재혼)

갑작스런 파경 소식에 충격이 더욱 크게 다가오고 잇죠

 

2005년, 두 사람은 교회에서 신앙 생활을 하면서 가까워지게 되었고,

봉사에 대한 신념 및 종교적 교감을 통해 3년전에 결혼을 하게 되었죠

 

그런데, 갑자스러운 이혼...

 

두 사람의 이혼은 친한 지인조차도 모를 정도로 조용하게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지승룡 민들레영토(민토) 대표는, 이제는 전부인/전아내가 된 정애리와 큰소리로 싸운적은 없지만,

생활태도, 사고방식에서 가치관이 명확하게 엇갈렸다고 말하며,

이번 일로 인하여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정애리가 피해를 입지 않길 바란다고 하였죠

 

두 사람은 2014년 1월달에 이혼 소송을 제기하였으며, 3달만에 마무리되었다고 하네요

 

이혼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성격차이라고...

 

한편, 지승룡은 연세대학교 신학과 및 장로회신학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였죠

 

1994년도에 서울 신촌에 10평 정도 되는 민들레영토를 열고서

새로운 카페 문화를 이끌면서 크게 성공하기도 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