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정웅인 부인 이지인,정웅인 아내 이지인,정웅인부인 사진,정웅인아내 사진,정웅인이지인,정웅인 딸 정세윤 정소윤 정다윤 봉주르,정웅인 둘째딸,정웅인 막내딸 봉주르,정웅인 셋째딸 본문

이슈/뉴스。

정웅인 부인 이지인,정웅인 아내 이지인,정웅인부인 사진,정웅인아내 사진,정웅인이지인,정웅인 딸 정세윤 정소윤 정다윤 봉주르,정웅인 둘째딸,정웅인 막내딸 봉주르,정웅인 셋째딸

특별한 무언가 2014. 7. 28. 10:21

 

 

 

정웅인 부인 이지인,정웅인 아내 이지인,정웅인부인 사진,정웅인아내 사진,정웅인이지인,

정웅인 딸 정세윤 정소윤 정다윤 봉주르,정웅인 둘째딸,정웅인 막내딸 봉주르,정웅인 셋째딸

 

 

 

어제 방송에 정웅인 부인 이지인씨가 나왔죠 ㅋ

 

역시나 세 딸이 예쁜 이유는 엄마도 미인이기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었죠 ㅋㅋ

 

 

 

 

 

 

정웅인은 올해 나이 44살이죠

 

2006년 6월달에 현재의 아내와 결혼하게 되었는데,

아내의 나이는 32살로 12살이나 연하에요 'ㅁ'...

 

 

 

 

 

 

어제 잠깐 모습이 나왔는데~ 잠깐 나왔지만 많은 사람들에게는 큰 임팩트를 주었죠 ㅋ

 

 

















 

 

 

 

 

정웅인은 와이프도 예쁜데, 세명의 딸 모두다 예쁘니 ㅋㅋㅋㅋ

꽃밭에서 사는 기분이겠어요~

 

미녀 4명과 함께 산다는 기분이 어떨지 ㅎㅎ

 

 

 

 

 

 

정웅인의 세딸의 이름은 정세윤, 정소윤, 정다윤~

 

윤자돌림인가봐요 ㅋ

 

 

 

 

 

 

정웅인 이상으로 세명의 딸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죠~

 

 

 

 

 

 

첫째딸인 정세윤은 이미 과거때부터 한국의 수리 크루즈라면서 큰 인기를 누렸죠

 

정웅인의 이미지와 다르게 너무나도 예쁘게 생긴 얼굴때문에 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였죠

 

지금도 예쁜데, 어렸을 때는 정말 대박이었던듯 'ㅁ'b

 

 

 

 

 

 

성격도 참 밝아서 더 예뻐보이는듯 싶어요

 

얼굴이 예뻐도 계속 찡얼거리면 솔직히 좀 힘들죠;;;

 

 

 

 

 

 

어렸을 때는 이런 사진도 촬영했던 'ㅁ'b

 

 





 

 

 

 

 

이 아이는 둘째딸인 정소윤이죠

 

소윤이도 정말 예쁘게 생겼는데, 언니 세윤이랑은 이미지가 조금 달라요

 

약간 새침떼기같은 느낌?

 

방송에 잠깐 나올 때만 보면, 성격은 언니보다는 소극적인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래도 소윤이도 정말 예쁘게 생겼어요~

 

그냥 단순히 미모로만 보면 현재 상태에서는 언니보다 예쁜듯?

 

 

 

 

 

 

그리고 얘는 셋째딸인 정다윤 ㅋㅋㅋㅋㅋ

 

최고로 인기 많죠 ㅋㅋㅋㅋㅋ

 

일반적으로 딸 3명인 집에서 셋째딸은 얼굴도 안보고 데리고 갈정도로 예쁘다고 하는데,

약간 그런 설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이긴 하나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나도 치명적인 매력을 갖고 있다는게 엄청난 강점이죠 ㅋㅋ

 

특히 전에 봉주르 했을 때는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매력이 차고 넘치는구만

 

 

 

 

 

 

이런 딸 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를듯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