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서울대기숙사 화재 사고,서울대 불,서울대 화재 사고,서울대학교 불,서울대학교 화재 이유,서울대기숙사 불,서울대학교 기숙사 불,서울대학교 기숙사 화재 원인 담배꽁초 추정 본문

이슈/뉴스。

서울대기숙사 화재 사고,서울대 불,서울대 화재 사고,서울대학교 불,서울대학교 화재 이유,서울대기숙사 불,서울대학교 기숙사 불,서울대학교 기숙사 화재 원인 담배꽁초 추정

특별한 무언가 2014. 7. 28. 09:18

 

 

 

서울대기숙사 화재 사고,서울대 불,서울대 화재 사고,서울대학교 불,서울대학교 화재 이유,

서울대기숙사 불,서울대학교 기숙사 불,서울대학교 기숙사 화재 원인 담배꽁초 추정

 

 

 

 

 

 

 

 

 





 

 

 

어제 밤 9시 44분 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해있는 서울대학교 기숙사 지하 1층에 불이 발생되었죠

 

이번 화재 사고로 인하여 학생 약 300명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되었어요

 

이러한 과정에서 19살 최씨 등 학생 5명이 연기를 마시고 병원으로 후송되어 치료를 받았죠

 

다행스럽게도 사망자는 없었다고 해요

 

서울대 기숙사 화재로 인하여, 건물 외벽 및 내부 100㎡ 가량이 불에 타버렸다고 하며,

소방서에서 추산하기로는 약 100만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경찰 및 소방당국에서는 서울대 기숙사 화재 원인/이유로

지하 1층 입구에 쌓여있었던 폐지에 담뱃불이 불어서 불이 발생된걸로 보고 있어요

 

정확한 화재 원인은 현재 조사중이라고~

 

서울대에서는 불로 발생된 연기를 모두 빼낸 다음 안전 여부를 확인하고서, 기숙사를 정상적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