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슈 쌍둥이 자연분만,슈 딸 쌍둥이,슈 쌍둥이 자매,슈 임효성 딸,슈 남편 임효성 쌍둥이 딸 임라율 임라희,슈 아들 임유,택시 슈 넷째 욕심,임효성 슈 집,슈 임효성 집,슈 용인 집,슈 죽전 집 본문

이슈/뉴스。

슈 쌍둥이 자연분만,슈 딸 쌍둥이,슈 쌍둥이 자매,슈 임효성 딸,슈 남편 임효성 쌍둥이 딸 임라율 임라희,슈 아들 임유,택시 슈 넷째 욕심,임효성 슈 집,슈 임효성 집,슈 용인 집,슈 죽전 집

특별한 무언가 2014. 7. 30. 19:38

 

 

 

슈 쌍둥이 자연분만,슈 딸 쌍둥이,슈 쌍둥이 자매,슈 임효성 딸,택시 슈 넷째 욕심,임효성 슈 집

슈 남편 임효성 쌍둥이 딸 임라율 임라희,슈 아들 임유,슈 임효성 집,슈 용인 집,슈 죽전 집

 

 

 

 

 

 

어제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슈와 남편 이효성이 나왔죠

 

슈는 딸 쌍둥이 자매를 제왕절개가 아니라 자연분만으로 낳았다고 하죠

 

'ㅁ'b 대단한듯~

 

일반적으로 엄마들이 자연분만해서 힘들면, 아이들이 귀여워서 하나 더 낳을까 싶기도 하다가도,

제왕절개를 선택하면 하나 더 낳아도 괜찮겠다라고 말하곤 하는데,

슈는 쌍둥이를 자연분만으로 낳아놓고서 'ㅁ';;; 넷째도 자연분만으로 낳고 싶다고 말을 했죠

 

자연분만으로 낳는 그 고통이 은근 중독성있다고;;;;

 

이 말을 들은 남편 임효성은 멘붕 ㅋㅋㅋㅋㅋ

 

부인(아내)에게 변태라고 말하면서, 본인은 그만 낳고 싶다는 말을 하였죠

 

뭐 남편분께서는 솔직히 생활비도 걱정되겠죠

 

아이가 1명 있을때, 만약에 한달에 50만원정도 들어간다고 치면,

2명이 있으면 100만원이 아니라 150만원이 든다고 하죠~

 

아이들끼리 서로 경쟁붙어서 이런거저런거 많이 하다보니까 되려 돈이 더 든다고 해요 'ㅁ'

 

그런데 이 집은 3명이니까;;; 한달에 몇백씩 깨진다고 해요

 

근데 넷째까지 있으면 정말 장난아니겠죠;;;

 

 





 

 

 

 

 

 

예전에 슈가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잠깐 나왔을 때도 많이 봤었는데,

정말 라희와 라율이는 구분이 안가죠 'ㅁ';;;

 

틀린그림 찾기 게임에서 거의 끝판 수준;;;

 

이번 방송에서도 오만석이랑 이영자가 슈 집에 찾아가서 딸을 구분하기 시작했는데,

진짜 전혀 모르겠죠 ㅋㅋㅋㅋ

 

아빠인 임효성도 잘 모른다고 하는데, 남들이 보면 전혀 모르죠 ㅋㅋㅋ

 

지난번에 슈퍼맨때도 정신없으니까 슈도 모르던데 ㅋㅋㅋㅋ

 

그런데! 아빠랑 엄마만 구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아빠 임효성이 안아서 울면 그게 라희라고 해요

 

신기하죠 ㅋㅋㅋ

 

슈가 말하는 라희와 라율이 구분법은,

라희는 얼굴에 뾰루지가 있고 얼굴이 좀 더 오밀조밀하게 생겼고 아빠를 싫어한다고 ㅋ

라율이는 볼살이 많고 눈 폭이 조금 더 넓게 생겼고 아빠를 좋아한다고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