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손학규 기자회견,손학규 은퇴 선언,손학규 정계은퇴 기자회견,손학규은퇴 기자회견,손학규 낙선 후 은퇴 발표,손학규 나이 본문

이슈/뉴스。

손학규 기자회견,손학규 은퇴 선언,손학규 정계은퇴 기자회견,손학규은퇴 기자회견,손학규 낙선 후 은퇴 발표,손학규 나이

특별한 무언가 2014. 7. 31. 16:28

 

 

 

손학규 기자회견,손학규 은퇴 선언,손학규 정계은퇴 기자회견,

손학규은퇴 기자회견,손학규 낙선 후 은퇴 발표,손학규 나이

 

 

 

 

 

 

어제 열린 7.30 재보선 결과에 대한 후폭풍이 엄청나네요;;;

 

새정치의 공동대표인 김한길과 안철수가 사퇴한 이후 손학규 상임고문은 정계 은퇴를 선언하였어요

 

손학규(나이 68세)는 오늘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서,

정계를 은퇴한다고 발표하였죠

 

손학규는 "저는 오늘 정치를 떠납니다." 라는 말로 자신의 입장을 말하기 시작했죠

 

손학규는, 정치를 그만둔다는게 무슨 대단한 일이냐고 하시겠지만,

동지, 지지자들, 성원을 주신 국민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는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기자회견을 열게 되었다고 하였죠

 

정치인은 선거로 말해야된다는게 본인의 오랜 신념이라면서,

이번 재보궐선거에서 유권자들 선택을 못받은 것, 그러한 결과를 겸허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하며,

정계 은퇴 이유를 설명하였죠

 

또한, 정치인은 들고 날때가 확실해야 된다면서, 현재 자신이 물러나는게 순리라고 생각한다 말하였죠

 

이번 730 재보선에서 손학규는 수원병 지역에 출마하여, 새누리당 김용남 후보에게 패배를 하면서 재보선에 실패하였죠

 

어느덧 나이도 68세나 되었는데, 이제는 정말로 정치 인생을 끝내려고 하나보네요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