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송일국 부인 정승연 인천지법 판사,이휘재 아내 문정원 쇼핑몰,이휘재 부인 문정원 과거,송일국아내 나이,송일국아내 직업,송일국아내 판사,이휘재 아내 나이 차이 본문

방송연예。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송일국 부인 정승연 인천지법 판사,이휘재 아내 문정원 쇼핑몰,이휘재 부인 문정원 과거,송일국아내 나이,송일국아내 직업,송일국아내 판사,이휘재 아내 나이 차이

특별한 무언가 2014. 8. 4. 19:51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송일국 부인 정승연 인천지법 판사

이휘재 아내 문정원 쇼핑몰,이휘재 부인 문정원 과거,송일국아내 나이

송일국아내 직업,송일국아내 판사,이휘재 아내 나이 차이

 

 

 

 

 

 

 

2008년 3월 15일, 배우 송일국과 판사 정승연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두 사람은 약 1년 6개월(18개월)동안 열애를 한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어느새 현재 결혼 6년차의 부부가 되었지만, 여전히 존댓말을 사용한다고 하죠 'ㅁ'/

 

송일국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는 1976년생으로(고향 : 서울) 올해 나이 39살!

 

두 사람은 5살 차이가 나죠~

 

송일국은 친한 연예부 기자에게 현재의 부인을 처음 소개받게 되었다고 하는데,

너무나도 올바른 모습에 송일국이 한눈에 반하여, 처음 만난 자리때부터 밤 11시 30분까지 대화를 했다고 하죠

 

정승연 판사는 1995년도에 서울 세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2000년도에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어요

 

그리고 2003년도에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석사 과정을 마쳤고, 사법고시 37기로 판사가 되었죠

 

학력만 봐도 알 수 있지만 공부를 뭐 어마어마하게 'ㅁ'b 한 분이죠~

 

송일국이~ 본인은 하위 1%였는데, 부인은 상위 1%였다고 말하기도 ㅋㅋㅋ

 

과거에 부산지법 판사로 있었다가, 최근에는 인천지법에서 판사로 근무 중이라 하네요

 

2008년도에 결혼한 두 사람이지만, 몇년동안 아이가 없었다가,

2012년도에 아들 세쌍둥이를 낳게 되었죠

 

세쌍둥이라는게 위험한거라고 하는데,

1시간동안의 제왕절개 수술을 통해 다행스럽게도 건강하게 출산하였다고 하죠

 

공부만 상위 1%가 아니라 출산도 상위 1% 'ㅁ'b

 

그 당시에 실제로 병원에서 아이 중 하나를 낙태하라는 권유도 받았다고 하는데,(위험하니까)

그래도 정승연 판사는 끝까지 셋다 낳았다고 하죠

 

대단해요~

 

 





 

 

 

 

 

 

 

 

 

 

 

 

2010년 12월 5일, 방송인 이휘재와 플로리스트 문정원이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두 사람은 약 1년간의 열애를 한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천하의 바람둥이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 이휘재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상당히 큰 이슈로 떠오르기도 했었죠 ㅋ

(누가 이휘재랑 결혼하냐도 상당히 큰 주목을 받았던~)

 

이휘재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문정원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두 사람은 8살 차이가 나죠~

 

두 사람은 2009년도에 헬스트레이너의 소개로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문정원은 과거 플로리스트라는 직업을 가진적이 있었는데,

결혼 후에는 육아에 집중하면서 그만둔거 같아요

 

그러다가 최근에 문화센터에서 강의 제안을 받았다고 하네요 'ㅁ'ㅋ

 

그래서 이휘재는, 육아만 하다가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아내의 사회 생활에 찬성한다는 입장을 보였죠

 

문정원은 연예인 같은 예쁜 외모때문에 얼마전에 랑콤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 촬영도 하였죠

 

그리고 키도 크고 몸매도 좋아서, 과거에 쇼핑몰 피팅 모델도 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동생이 쇼핑몰을 운영했을 때 도와준거라고 하는데, 모델이 굉장히 잘어울리죠~

 

두 사람은 훈남 훈녀 부부로 큰 인기를 끌다가, 2013년 3월 15일에 현재의 쌍둥이 아들을 낳게 되었죠

 

어느새 서준이랑 서언이도 18개월이 되었네요~

 

참 애들 크는거보면 시간 엄청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