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오지호 이영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동영상,이영자 나쁜손 사건,오지호 이영자 민망포옹 영상,손호영 나쁜손 동영상,손호영 채리나 동영상,채리나 손호영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오지호 이영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동영상,이영자 나쁜손 사건,오지호 이영자 민망포옹 영상,손호영 나쁜손 동영상,손호영 채리나 동영상,채리나 손호영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8. 5. 14:38

 

 

 

오지호 나쁜손 동영상,오지호 이영자 동영상,이영자 오지호 동영상

이영자 나쁜손 사건,오지호 이영자 민망포옹 영상

손호영 나쁜손 동영상,손호영 채리나 동영상,채리나 손호영 동영상

 

 

 

 

 

 

택시에서 이번에 이영자와 오지호가 5년만에 다시 만난다고 하죠 ㅋㅋㅋㅋ

 

나쁜손! 민망포옹의 레전드 ㅋㅋㅋㅋ 주인공 두 사람이 재회를 한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이 큰 기대를 하고 있어요

 

이번에 tvN 택시 제주도 특집 1탄 녹화를 하게 되었는데,

이 자리에서 오지호가 과거 택시에 나와서 이영자를 포옹하면서 발생된 나쁜손 레전설 영상에 대해 해명을 하였죠

 

현재 오지호는 제주도에서 영화 촬영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해요

 

그래서 MC 이영자, 오만석이 오지호를 만나러 직접 제주도로 날아갔죠

 

오지호는 과거 레전드 영상에 대해,

주변에서 언급을 해줘서 1년이 지난 다음에 그 영상을 보게 되었다고 ㅋㅋㅋ

 

그래서 그 때, 1년이 지난 다음에서야 나쁜손 사건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 전까지는 진짜 몰랐대요~

 

그 당시에 오지호는 명품 브랜드에서 가죽자켓을 협찬 받았었는데,

이영자를 안다가 뜯어져서 오지호는 본인 돈을 주고서 다시 구입했다고 하죠

 

그 때 당시에 가격이 무려 2~3백만원이나 했다고 'ㅁ'...

 

 

















 

 

 

<이영자 오지호 나쁜손 민망포옹 영상>

 

 

 

 

 

 





 

 

 

그리고 이와 비슷한 사건이 얼마전에 또 있었죠 ㅋㅋㅋ

 

올리브TV에서 하는 셰어하우스 프로그램에서 멤버들이 다 같이 집 앞 개울에서 놀던 때였는데,

손호영이 여자 멤버들을 한명씩 들어서 물에 빠뜨리기 시작했는데,

이를 본 채리나는 도망을 쳤고, 손호영은 쫓아가서 채리나를 들고 물에 빠뜨리려고 했죠

 

그런데 그 순간! 손호영의 손이 채리라 허벅지 사이로 들어가버렸고, 민망한 상황이 연출되었죠 ㅋㅋㅋ

 

 

 

<손호영 채리나 사건>

 

 

 

 

방어하는 채리나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