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28사단 유하사 이름,윤일병 가해자 유하사 페이스북 글,유하사 페북 글,28사단 이병장 신상,윤일병 가해자 이병장 이름,28사단 의무대 이병장 실명,28사단 이모병장 신상,28사단 가해자 신상 본문

이슈/뉴스。

28사단 유하사 이름,윤일병 가해자 유하사 페이스북 글,유하사 페북 글,28사단 이병장 신상,윤일병 가해자 이병장 이름,28사단 의무대 이병장 실명,28사단 이모병장 신상,28사단 가해자 신상

특별한 무언가 2014. 8. 7. 14:20

 

 

 

28사단 유하사 이름,윤일병 가해자 유하사 페이스북 글,유하사 페북 글,28사단 이병장 신상

윤일병 가해자 이병장 이름,28사단 의무대 이병장 실명,28사단 이모병장 신상,28사단 가해자 신상

 

 

 

 

 

 

 

 

 

최근 윤일병 사망사건이 많은 사람들에게 분노를 안겨주고 있는데,

계속된 수사 결과, 추가적인 가혹행위가 새롭게 밝혀졌다고 하죠

 

군인권센터에서 추가로 입수한 정보는 28사단 헌병대 수사기록에 있었다고 하는데,

언론에는 공개되지 않았었나보네요 'ㅁ'...

 

이병장 등 가해자들은 윤일병 속옷을 강제로 찢는 강제추행을 반복하였고,

윤일병 신용카드도 받았다고 하죠

 

그리고, 공범인 유하사, 하병장은 이병장과 함께 불법 성매매까지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러한 내용들은 모두 공소 사실에서 빠져있었죠

 

공범 이상병은 헌병대에서 수사를 받던 도중, 4월 6일 새벽 0시 쯤

이병장이 윤일병을 폭행하면서 런닝셔츠, 팬티를 찢으면 5회 정도 폭행했다고 진술하였죠

 

그리고 속옷을 찢고 갈아입히기를 반복하였다고;;;

 

일반적으로 피해자 속옷을 찢는건 성범죄에 있어서 피해자가 저항을 하지 못하게 하는 행위라고 하죠

 

윤일병은 이러한 행동을 당하면서 성적 수치심 및 공포감을 느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어요

 

또한, 가해자들은 윤일병의 신용카트 - 나라사랑카드를 받았다고 하는데,

이러한 내용도 공소 사실에서 제외되어 있었죠

 

공범인 하병장의 진술 내용에 따르면, 이병장이 윤일병에게 나라사랑카드를 받으면서,

병사들이 모두 다 보는 자리에서, 윤일병에게, 앞으로 잘못할때마다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는 말을 했다 하죠

 

이병장은 윤일병이 직접 나라사랑카드를 준거라고 말했다 하는데,

실제로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강제적으로 달라고 했더라도, 윤일병은 본인이 줬다고 말을 했겠죠;;

 

헌병대에서는 이 카드 사용 내역에 대해서는 전혀 수사를 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런데, 이병장이 가지고 있었던 윤일병의 카드는, 윤일병 유가족에게 인계된 유류물품에 포함되어 있었다고 하죠

 

어떻게 이병장이 가지고 있던 나라사랑카드가 인계물품에 들어가있었던건지도 의문이라고 하죠

 

이 외에도, 가해자들은 휴가 기간동안에 경남 창원에 위치해있는 어느 안마방에서 불법 성매매도 했다고 하죠

 

이병장이 먼저, 창원은 유흥업소가 많다라는 말을 던졌고,

하병장과 유하사는 이에 동의하여 같이 불법 성매매를 했다고 하죠

 

이 성매매 비용은 유하사가 50만원이상 비용을 직접 지불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이러한 내용은 공소 사실에서 제외되었죠

 

유하사는 계좌 비번이 여러번 틀려서 지불을 하지 못하게 되자,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이병장 계좌에 돈을 넣었다고 하네요

 

이때문에 친해진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군대에서 간부인 유하사가 병사인 이병장에게 형이라고 부르기도 했죠

 

군에서는 진술만으로 불충분하여 성매매 사실을 공소 사실에서 뺐다고 말하고 있지만,

실제로 가해자들은 업소 이름, 성매매 여성 외모까지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다 하네요

 

군이나 정부나 -_ -;;; 워낙에 뭐 털릴게 많으니 덮기에만 급급해서,

사람이 죽었는데 제대로 뭘 할 생각이 없나보네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이번 사건에 열분을 토하면서 신상을 털기 시작했죠

 

결국 유하사와 이병장의 신상이 털렸고, 유하사 페이스북 주소도 공개되었으나,

현재는 폐쇄한건지 나오질 않고 있네요

 

 

 

 

 

 

이게 유하사(유경수 하사)의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 중 하나!

 

군생활 열심히 하고 있다고?

 

두다리 뻗고 편히 주무시라고?

 

 

 

 

 

 

 

 

이건 유하사의 동생이 유하사 페북 계정에다가 쓴 글!

 

무슨일인지 모르는 지인들은 그저 응원....[...]

 

한편, 이병장(이찬희 병장)은 마산에서 학교를 나왔다고 하죠

 

그리고 이병장이 평소 말했던것처럼 실제로 아버지는 조폭이었냐?

 

아니라고 해요

 

이병장은 원래 28사단 소속이 아니라 다른 부대 소속이었는데,

그 부대에서 자기보다 나이 어린 선임병이 욕을 하니까 그게 듣기 싫었는지 신고했다고 하죠

 

그래서 해당 부대에서 배신자로 찍혀서 결국에는 28사단으로 전출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_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