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니엘 김승수 키스,성년의날 기념 정글의법칙 김승수 니엘 키스,니엘 김승수 뽀뽀,김승수 니엘 뽀뽀,틴탑 니엘 입술 촉감 푹신,니엘 입술 쿠션 침대,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정글의법칙 인도양 본문

이슈/뉴스。

니엘 김승수 키스,성년의날 기념 정글의법칙 김승수 니엘 키스,니엘 김승수 뽀뽀,김승수 니엘 뽀뽀,틴탑 니엘 입술 촉감 푹신,니엘 입술 쿠션 침대,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정글의법칙 인도양

특별한 무언가 2014. 8. 15. 23:21

 

 

 

니엘 김승수 키스,성년의날 기념 정글의법칙 김승수 니엘 키스

니엘 김승수 뽀뽀,김승수 니엘 뽀뽀,틴탑 니엘 입술 촉감 푹신

니엘 입술 쿠션 침대,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정글의법칙 인도양

 

 

 

 

 

 

방금전에 방송된 정글의법칙 in 인도양에서 니엘과 김승수가 키스를 ㅋㅋㅋㅋ

 

지난번에 멤버들이 다들 떨어져서 1인 생존을 체험한 다음에 다들 모여서

이번에는 다른 생존지역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나왔죠

 

중간에 다이빙하는거랑 줄타고 내려가는거 진짜 완전 재미있었을듯!

 

무서워하는 박휘순은 혼자서 육로로 먼길을 돌아서 걸어갔는데,

모기가 완전 많아서 얼굴이랑 목이랑 죄다 모기물려서 퉁퉁;;;;

 

겁은 많지만, 마음 착한 박휘순이 저녁으로 먹을만한 음식을 채집하기 위해

제임스와 같이 숲으로 들어갔는데, 중간에 왠 보라색 꽃같은걸 발견하게 되었죠

 

갑자기 박휘순 머리에 무언가 떠올랐는데, 바로 촬영하던 날이 한국날짜로 5월 셋째주 월요일!

 

바로 성년의날!

 

94년생인 니엘은 올해 21살이되어, 성년의날 대상이죠~

 

이를 기억한 박휘순이 21개의 꽃을 따서 꽃다발로 만들어서 니엘에게 주었고,

비비면 향기가 나는 나뭇잎을 사용해서 향수를 대신하여 선물로 주었죠

 

그리고 성년의날 선물 3가지 중 남은건 키스!

 

니엘이 그냥 안받는다고 계속 말했으나, 박휘순은 기어코 받아야된다고 하였고,

결국 유이 vs 김승수 중에 한명을 고르라고 하죠

 

솔직히 유이 고르긴 좀 그러니까 김승수를 골랐는데,

김승수는 진짜 해야 되냐고 ㅋㅋㅋ 기억에 남을정도로 진하게 해줘야되냐고 말하더니,

진짜로 뽀뽀를 해버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엘 완전 당황 ㅋㅋㅋㅋ

 

김승수는 뽀뽀해놓고서는 진짜로 니엘 입술이 푹신거린다고 말하였고,

이 말을 들은 김병만은 무슨 입술이 침대(과학)냐고 말하였죠 ㅋㅋㅋ

 

나중에 인터뷰에서 김승수는, 니엘이랑 만나는 여자는 좋을거라는 말을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