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현중 디스패치 김현중 폭행 사건,가수 김현중 여친 폭행 혐의,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김현중 구타,김현중 상습폭행,김현중 피소,김현중 고소,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 확인 中 본문

이슈/뉴스。

김현중 디스패치 김현중 폭행 사건,가수 김현중 여친 폭행 혐의,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김현중 구타,김현중 상습폭행,김현중 피소,김현중 고소,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 확인 中

특별한 무언가 2014. 8. 22. 12:16

 

 

 

김현중 디스패치 김현중 폭행 사건,가수 김현중 여친 폭행 혐의,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

김현중 구타,김현중 상습폭행,김현중 피소,김현중 고소,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 확인 中

 

 

 

 

 

 

 

 

 





 

 

 

디스패치에서 요즘에 특종 많이 던지고 있네요 'ㅁ'b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최근 폭행치상/상해 혐의로 피소를 당하게 되었다고 하죠

 

이유는 여자친구(여친) A씨를 2개월동안 여러번 구타하였기 때문이라고 해요

(누구 'ㅁ'?)

 

피해자인 여친 A씨는 얼마전 송파경찰서에 김현중을 형사 고소하였죠

 

고소 사유는 2014년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폭행과 상해를 당하였다는 것.

 

A씨 지인 말에 따르면, 김현중과 여친은 2012년도부터 연인관계로 지내왔었는데,

5월달 이후에 몇번 여자 문제가 발생되었고, 그러한 과정에서 김현중이 여친을 폭행하게 되었다는거죠

 

폭행한 장소는 김현중의 아파트(잠실 위치)였으며,

5월달에는 주먹과 발로 폭행하였고, 얼굴, 가슴, 팔, 둔부 등에 타박상을 입어 전치 2주가 나왔어요

 

7월달에 또 한번 여자 문제로 싸우게 되었고,

이번에 A씨는 오른쪽 갈비뼈가 골절되면서 전치 6주의 상해를 입게 되었죠

 

이러한 폭행으로, 결국 A씨는 고소를 결심하게 된 것.

 

A씨 지인 말에 따르면, 김현중과 여친에게 여자 문제가 발생되었는데 이게 폭행으로 연결되었다며,

2개월동안의 구타, 사과, 용서가 반복되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점차 악화되었고 결국 이렇게 되었다고 하죠

 

A씨는 송파경찰서에서 고소인 1차 진술을 마쳤으며,

김현중과 연인 관계라는걸 입증하는 자료, 상해 입증 진단서 등을 제출한 상태에요

 

김현중에 대한 피고소인 조사는 진행되지 않은 상태인데,

날짜를 잡고서 김현중을 소환할 계획이라 하네요

 

김현중에 만일 상해죄가 적용된다면, 7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 벌금형에 처해지게 되는데,

내일부터 방콕으로 떠나는 김현중에게 과연 어떤 결과가 내려질지 의문이네요

 

소속사 키이스트 측에서는 사실을 확인 중에 있다 말한걸로 보면,

전혀 모르고 있었던 상태였나보네요

 

'ㅁ'... 헐... 김현중... 현실에서도 감격시대를....

 

 

<디스패치 김현중 기사 URL 주소 링크>


http://www.dispatch.co.kr/r.dp?idx=10788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