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류현진 유리베 동영상,류현진 유리베 장난,유리베 류현진 동영상,유리베 류현진 장난,류현진 부상,류현진 복귀 일정,추신수 시즌아웃,추신수 부상,추신수 팔꿈치 수술,추신수 수술 본문

스포츠/자동차。

류현진 유리베 동영상,류현진 유리베 장난,유리베 류현진 동영상,유리베 류현진 장난,류현진 부상,류현진 복귀 일정,추신수 시즌아웃,추신수 부상,추신수 팔꿈치 수술,추신수 수술

특별한 무언가 2014. 8. 26. 15:37

 

 

 

류현진 유리베 동영상,류현진 유리베 장난,유리베 류현진 동영상,유리베 류현진 장난

류현진 부상,류현진 복귀 일정,추신수 시즌아웃,추신수 부상,추신수 팔꿈치 수술,추신수 수술

 

 

 

 

 

 

 

 

 

 

부상자 명단에 같이 올라있는 류현진과 유리베.

 

그래도 다행스러운건 큰 부상이 아니라서 최근 또 장난치는 모습이 포착되었죠

 

스타디움 바운드 유튜브 채널에서 유리베가 류현진에게 태권도 기술을 쓴다면서,

동영상 하나를 올렸죠

 

영상을 보면, 유리베가 당수치기로 류현진을 괴롭히고 있어요

 

류현진은 이런 유리베에게 우습다면서 차인표 전매특허 손가락 까딱거리기를 선보였죠

 

언제봐도 ㅋㅋㅋ 절친인 두 사람의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나네요

 

류현진은 얼마전 엉덩이 근육 부상으로 15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랐죠

(유리베는 햄스트링 부상 15일)

 

다저스 감독 돈 매팅리 말에 따르면, 류현진이 8월 27일부터 불펜 피칭을 할 계획이며,

피칭을 본 다음에 선발로 다시 나갈지 말지를 결정할 예정이라 하네요

 

 





 

 

 

<후안 유리베의 태권도>

 

 

 

 

 

 

 

 

또 다른 메이저리거 추신수도 부상때문에 시즌 아웃이 되어버렸네요;;

 

추신수가 최근 왼쪽 팔꿈치 뼛조각 제거 수술을 받게 되면서,

이번 시즌 남은 경기를 모두 빠지게 되면서, 사실상 시즌 아웃이 되어버렸죠

 

텍사스에서는 추신수를 대체할 선수로 마이너리그 외야수 마이클 초이스를 올려보낸 상태에요

 

그동안 추신수의 부진은 발목 부상때문이라고 많이 알려져있는데,

갑작스럽게 팔꿈치에 뼛조각을 제거한다는 소식에 조금은 당황스러웠는데,

3월달에 팔꿈치 통증으로 경기에서 제외된적이 있는데,

이 당시에 근육 염증 이 외에 팔꿈치 뼛조각 문제도 있었다고 하네요

 

발목 말고도 팔꿈치에도 통증이 있었는데도 계속해서 부진한다고 욕먹으면서 뛴게 대단하네요

 

내년 시즌에는 부상 다 회복하고서 예전의 기량을 다시 보여주었으면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