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 치킨땅콩스프 레시피,비정상회담 쌤 오취리 가나땅콩스프 만드는법,비정상회담 줄리안 볶음,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쌀샐러드 만드는방법,비정상회담 타쿠야 오니기리 본문

먹거리。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 치킨땅콩스프 레시피,비정상회담 쌤 오취리 가나땅콩스프 만드는법,비정상회담 줄리안 볶음,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쌀샐러드 만드는방법,비정상회담 타쿠야 오니기리

특별한 무언가 2014. 9. 2. 09:54

 

 

 

비정상회담 샘 오취리 치킨땅콩스프 레시피,비정상회담 쌤 오취리 가나땅콩스프 만드는법

비정상회담 줄리안 볶음,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쌀샐러드 만드는방법,비정상회담 타쿠야 오니기리

 

 

 

어제 말고, 지난주 방송에서(장미여관 나온 편) G11 멤버 중 몇명이 자취요리를 공개하였죠 ㅋ

 

근데 진짜 한번 해먹어보고 싶은 느낌이 팍팍 드는게 ㅋㅋㅋ 아 맛있겠더라구요~

 

 

 

 

 

 

이 요리는 가나 대표 샘 오취리가 가져온 치킨 땅콩 스프!

 

비쥬얼만 보더라도 맛있어 보이는 ㅋㅋㅋ

 

 

 

 

 

 

원래는 돼지고기를 넣나봐요~

 

근데, 에네스를 배려해서(에네스가 돼지고기를 안먹으니까) 치킨을 넣었다고 해요

 

'ㅁ' 그런데, 치킨 넣은게 되려 더 큰 호응인듯 ㅋㅋㅋㅋ

 

 

 

 

 

 

가나에서의 이름은 Nkatie nkwan!

 

 

 

 

 

 

고소한 닭볶음탕 맛이 난다는 이 요리는 실제로 샘이 만든거라고 ㅋ

 

 

 

 

 

 

만드는방법은 이래요~

 

1. 닭, 양파, 마늘, 생강, 고추, 치킨 커리(카레) 향 분말을 물 조금 넣고 끓여주세요

 

 

 

 

 

 

2. 또 다른 냄비에서는 토마토 소스 + 땅콩 버터를 약불에 걸쭉해질정도로 섞어주세요

 

 

 

 

 

 

3. 익힌 닭고기에다가 완성된 소스를 섞어서 끓이면 완성!

 

/ㅁ/ 와우 간단간단!

 

 

















 

 

 

 

 

 

이건 마성의 남자!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가 가져온 쌀 샐러드!

 

처음에 볶음밥인가? 생각했는데, 요리법을 보니까 비빔밥이라고 해야될 듯 싶더라구요

 

 

 

 

 

 

이탈리아 말로는 Insalata di riso!

 

 

 

 

 

 

시원하게 먹는 차가운 여름 음식이라고 해요

 

비빔밥이니까 ㅋ

 

 

 

 

 

 

레시피는 이래요~

 

1. 물을 많이 넣고서 한 현미밥을 찬물에 헹궈주세요

(약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물을 많이 넣는듯)

 

 

 

 

 

 

2. 여러가지 야채, 햄 등을 잘게 썰어주세요

(위에 나온 재료들은 피클, 올리브, 토마토, 파프리카, 소세지, 옥수수, 참치 등이 있네요)

 

 

 

 

 

 

그냥 본인이 요리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컷

 

 

 

 

 

 

3. 그리고 그냥 다 넣고서 소금, 후추 등 간을 조금 하고서 올리브 오일을 넣은다음에 비비면 완성!

 

/ㅁ/ 간단간단~

 

 





 

 

 

 

 

세번째 요리는 벨기에 대표 줄리안 볶음 ㅋㅋㅋ

 

 

 

 

 

 

줄리안도 에네스를 위해서 고기를 빼고서 두부를 넣고 만들었대요 'ㅁ'

 

고기를 넣으면 더 맛있을듯 ㅋㅋㅋ

 

 

 

 

 

 

유세윤 말처럼 감자조림같기도?

 

근데 여기에 고기 넣으면 고기 볶음? ㅋㅋㅋ

 

 

 

 

 

 

실제로 존재하는 요리는 아니고 그냥 본인이 자취하면서 만들어 먹은 요리라고 ㅋㅋ

 

 

 

 

 

 

만드는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부침용 두부(or 고기), 밤고구마, 피망, 양파, 당근, 간장, 후추, 마른고추를 넣고서 그냥 볶으면 완성!

 

이게 제일 간단 ㅋㅋㅋ

 

 

 

 

 

 

이건 일본 대표 타쿠야의 요리 오니기리!

 

 

 

 

 

 

그냥 삼각김밥 주먹밥이어서, 특별히 조리법은 공개되지 않았어요~

 

안에 들어간 음식은 본인 취향대로~

 

소세지, 낫또, 참치, 고추참치, 김치 등 뭐 'ㅁ' 원하는대로~

 

 

 

 

 

 

아침 6시부터 일어나서 만들었다고 하는 'ㅁ'b 대단하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