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줄리엔강 마약 음성,줄리엔강 속옷 노출,줄리엔강 강남,줄리엔강 체포,줄리엔강 동영상,줄리엔강 경찰,줄리엔강 어깨,줄리엔강 아버지,줄리엔강 어머니,줄리엔강 국적,줄리엔강 가족 사진 본문

이슈/뉴스。

줄리엔강 마약 음성,줄리엔강 속옷 노출,줄리엔강 강남,줄리엔강 체포,줄리엔강 동영상,줄리엔강 경찰,줄리엔강 어깨,줄리엔강 아버지,줄리엔강 어머니,줄리엔강 국적,줄리엔강 가족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9. 25. 10:24

 

 

 

줄리엔강 마약 음성,줄리엔강 속옷 노출,줄리엔강 강남,줄리엔강 체포

줄리엔강 동영상,줄리엔강 경찰,줄리엔강 어깨,줄리엔강 아버지

줄리엔강 어머니,줄리엔강 국적,줄리엔강 가족 사진

 

 

 

 

 

 

9월 25일, 경찰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9월 18일 오후 3시 쯤, 줄리엔 강이 정신이 혼미해져있는 상태로,

강남구 역삼동 도로를 걸어가다가, 주민의 신고를 받고서 출동한 경찰에 체포되었다고 해요

 

이후 근처 파출소로 이송되었죠

 

줄리엔강 소속사 쇼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측 말에 따르면,

줄리엔강은 평상시에 술을 잘 못마시는데, 지인들과 클럽에서 술자리를 갖다가 과음을 하게 되었고,

이후 발생된 하나의 해프닝일뿐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경찰 조사도 끝난 상태며, 마약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이 나왔다고 해요

(9월 24일 간이검사 음성판정, 9월 25일 국과수 정밀 검사 의뢰)

 

당시 줄리엔강은 전날밤 11시부터 당일 새벽 4시까지 술을 마셨다고~

 

줄리엔 강 본인도 기억이 안나서, 왜 그러한 행동을 한건지 이해가 안간다고 진술을 하였어요

 

'ㅁ'...

 

원래도 몸이 좋은 줄리엔강이 강남에서...

 

트위터 글 중에 어떤걸 보니까, "이래서 사람이 강남을 살아야되는구나" 라는 글이 있던데 ㅋㅋㅋㅋ

 

 





 

 

 

 

 

 

체포 당시에 모습이라고 하네요

 

 

 

 

 

 

일베 회원이 발견하고 올린 글.

 

솔직히 촬영 중인줄 알았을듯;;;

 

 

 

 

 

 

그래도 어깨깡패는 몸이 좋으니 보는 사람들은 좋았을듯 *-_-*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죠

 

첫째형은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데니스 강, 둘째형은 토미 강이라고 해요

 

두 형 모두 종합격투기 선수에요

 

아무래도 형들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건지 줄리엔강도 운동쪽에는 관심이 많죠 'ㅁ'

 

부산 출신(고향)인 아버지 강정근씨는 해병대를 제대한 이후에 스페인계 외항선원으로 일을 하다가,

급성 맹장염이 걸려 캐나다 동부에 있는 생피에르 미클롱(프랑스령)이라는 섬에 있는 병원에 입원을 했는데,

병원에서 환자를 돌봐주는 프랑스사람 펄 오존(어머니)과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상당히 드라마같은 스토리죠 ㅋ

 

줄리엔강 가족들은 이후 스페인으로 이민을 가게되는데, 1년만에 캐나다로 와서 정착했다고~

 

프랑스령의 섬에서 태어나서, 아들 3명 모두 프랑스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 캐나다 국적도 취득해서 프랑스, 캐나다 이중 국적을 갖고 있다고 해요

 

키 191cm에 어깨 깡패에 몸매까지 장난아닌 줄리엔강은 원래 평범한 직장인이었다고 하죠

 

그러다가 형이 한국에 와서 활동하는걸 보고서, 자신도 한국으로 넘어오게 되었다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