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신안 홍도 유람선 좌초,신안 해상 사고,신안 유람선 좌초,신안 홍도 유람선 바캉스호 좌초,홍도 좌초 사고,신안 홍도 유람선 사고,신안 홍도 좌초,신안 배사고,홍도선착장 배사고 본문

이슈/뉴스。

신안 홍도 유람선 좌초,신안 해상 사고,신안 유람선 좌초,신안 홍도 유람선 바캉스호 좌초,홍도 좌초 사고,신안 홍도 유람선 사고,신안 홍도 좌초,신안 배사고,홍도선착장 배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4. 9. 30. 10:50

 

 

 

신안 홍도 유람선 좌초,신안 해상 사고,신안 유람선 좌초,신안 홍도 유람선 바캉스호 좌초

홍도 좌초 사고,신안 홍도 유람선 사고,신안 홍도 좌초,신안 배사고,홍도선착장 배사고

 

 

 

 

 

 

 

 

 

 

 

세월호 참사에 대한 해결이 아직 끝나지 않은 상황 속에서,

전남 신안군 흑산면 홍도선착장 200m 앞 바다 위에서 배 사고가 나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네요

 

9월 30일 아침 9시 14분 쯤, 홍도 앞에서 유람선 바캉스호가 좌초되었다고 하죠

 

이 유람선에는 관광객 104명 선원 5명 등 총 109명이 승선해있었어요

 

좌초 이후 신고를 접수 받은 해경 측에서는, 탑승객을 모두 구조하여 홍도항으로 이송하였어요

 

전원 구조라는 소식이 정말 참 다행이네요

 

해경 측 말에 따르면, 처음 신고되었을 당시, 유람선이 바위 위로 올라가있었다고 하죠

 

목격자 말에 따르면, 바캉스호가 바위에 걸려서 선미 쪽이 내려앉았다고 해요

 

해경 이 외에도, 사고 소식을 접한 다른 유람선 3척, 어선 약 10척 정도가 바캉스호 주변에 접근하였고,

다 같이 인명 구조 작업을 펼쳤다고 해요

 

현재까지 정확한 사고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어요

 

경찰에서는 유람선이 좌초된 사고 원인을 현재 조사 중에 있다고 하네요

 

전원 구조되고 큰 사고가 발생되지 않아서 너무나도 다행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