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류현진골프,류현진 자선경기,류현진 자선골프대회,류현진 골프실력,류현진 골프 동영상 방송 시간,류현진 골프대회,류현진 김하늘,류현진 허구연 손혁 박재홍 한현정 김선신 아나운서 본문

스포츠/자동차。

류현진골프,류현진 자선경기,류현진 자선골프대회,류현진 골프실력,류현진 골프 동영상 방송 시간,류현진 골프대회,류현진 김하늘,류현진 허구연 손혁 박재홍 한현정 김선신 아나운서

특별한 무언가 2014. 11. 10. 14:40

 

 

 

류현진골프,류현진 자선경기,류현진 자선골프대회,류현진 골프실력

류현진 골프 동영상 방송 시간,류현진 골프대회,류현진 김하늘

류현진 허구연 손혁 박재홍 한현정 김선신 아나운서

 

 

 

 

 

 

 

 

 

류현진 선수가 올해도 자신의 골프 실력을 선보이는 대회를 열었네요 ㅋ

 

골프는 치는 분들 말에 따르면, 류현진 골프 실력은 그냥.... ㅋㅋㅋ 야구를 훨씬 더 잘한다고~

(야구는 엄청 잘하니까 ㅋㅋㅋ 괜찮아요)

 

11월 10일,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 골프클럽에서는, 제2회 류현진 자선골프대회가 열렸어요

 

본인 이름이 걸린 자선골프대회이기 때문에, 당연히 류현진도 참석!

 

이번 골프대회에서는 허구연, 손혁, 박재홍, 김하늘, 한현정, 김선신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습을 보였죠

(2013년도에 있던 제1회 자선대회에서는, 김하늘, 박찬호, 허구연, 김제동, 김창렬 등이 참석했었어요)

 

류현진은 이번 대회에 참석하면서 MBC플러스미디어 측에게 70년이상된 산삼을 선물받기도 했어요

 

메이저리그 2년 연속 활약을 통해 국위선양하고,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위로 및 용기를 준

류현진에게 감사하는 의미가 담겨져있는 선물이라고 'ㅁ'

 

자선대회를 하면서 류현진 몸보신 할 수 있는 산삼도 받아서 굿!

 

류현진의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생방송/생중계해주지는 않아요

 

단, 11월 10일 오후 6시와 밤 9시에 녹화된 동영상이 MBC스포츠플러스 채널에서 공개된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