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기성용 평점,기성용 영국반응,기성용 반응,기성용 스완지 반응,기성용 해외반응,기성용 현지반응,기성용 영국언론,기성용 외신 반응,기성용 언론반응,스완지시티 아스널,스완지시티 아스날 본문

스포츠/자동차。

기성용 평점,기성용 영국반응,기성용 반응,기성용 스완지 반응,기성용 해외반응,기성용 현지반응,기성용 영국언론,기성용 외신 반응,기성용 언론반응,스완지시티 아스널,스완지시티 아스날

특별한 무언가 2014. 11. 10. 15:00


 

 

기성용 평점,기성용 영국반응,기성용 반응,기성용 스완지 반응,기성용 해외반응,기성용 현지반응

기성용 영국언론,기성용 외신 반응,기성용 언론반응,스완지시티 아스널,스완지시티 아스날

 

 

 

 

 

 

 

 

EPL 시완지시티 팀에서 뛰고있는 기성용이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팀이 아스널에게 역전승을 거두는데 도움을 주었네요

 

11월 10일, 웨일스 리버티 스타디움에 펼쳐진 2014-2015 EPL 11라운드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기성용 선수가 선발로 출전하여 풀타임으로 뛰었어요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였으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죠

 

이날 경기에서 스완지시티는 전반전 중반까지 주도권을 잡고서 아스널을 압박하였으나,

실제로 골로 연결된건 없었어요

 

전반 후반부터 아스널이 주도권을 슬슬 잡기 시작하더니, 후반 18분에 선취득점을 올렸죠

 

후반 18분, 웰벡의 공이 산체스에게 갔고, 산체스가 오른발로 마무리하면서 골을 만들어냈어요

 

하지만, 후반 30분, 스완지시티는 동점골을 만들었고, 3분 후에 역전골을 넣으면서 분위기를 반전시켰죠

 

스완지는 이번 경기 이후 EPL 5위로 올라가게 되었어요

 

현재까지 성적은 5승 3무 3패로 승점 18점.

 

아스널이 이번 경기 이후 17점이 되면서 스완지 밑으로 내려가게 되었네요

 

이번 경기에서 기성용은 기존 파트너인 셸비 대신에 캐롤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셸비 경고 누적)

큰 문제 없이 무난한 플레이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스카이스포츠에서는 결승골 어시를 한 몬테로가 잘했다면서 최고 평점인 9점을 주었어요

 

그리고 고미, 시구르드손은 7점 씩을 받았죠

 

기성용은 무난한 활약이라며 6점의 평가를 받았어요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기성용에 대한 점수를 조금 더 높게 주었어요

 

기성용이 경기 중에서 67번 패스를 하면서 성공률이 무려 97%나 된다며,

팀 내에서는 4번째로 높은 점수인 7.13점을 주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