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매직아이 문정희 쾌변주스 만드는법,쾌변주스 레시피,쾌변주스 만드는방법,키노아 효능,블랙초코베리 효능,해장주스 레시피,해장주스 만드는법,해장쥬스 만드는방법,쾌변쥬스 만드는법 본문

먹거리。

매직아이 문정희 쾌변주스 만드는법,쾌변주스 레시피,쾌변주스 만드는방법,키노아 효능,블랙초코베리 효능,해장주스 레시피,해장주스 만드는법,해장쥬스 만드는방법,쾌변쥬스 만드는법

특별한 무언가 2014. 11. 12. 16:49

 

 

 

매직아이 문정희 쾌변주스 만드는법,쾌변주스 레시피,쾌변주스 만드는방법

키노아 효능,블랙초코베리 효능,해장주스 레시피

해장주스 만드는법,해장쥬스 만드는방법,쾌변쥬스 만드는법

 

 

 

문정희가 매직아이에 나와서 언급한 쾌변주스와 해장주스!!

 

어떻게 만드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ㅁ+

 

 

 

 

 

 

키노아.

 

키노아는 탄수화물이 적고 포만감이 크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일반적으로 대형 마트같은 곳에 가도 살 수 있다고~

 

 

 

 

 

 

발아차조.

 

발아차조는 단백질, 무기질,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있는데, 열량이 낮다고 해요

 

발아차조는 제주도꺼가 좋다고 하는데 'ㅁ' 5일장에서 파는거~

 

그렇다고 제주도까진 갈 수 없으니, 주변에서 파는곳을 찾아 구입하시는걸 추천.

 

 

 

 

 

 

키노아와 발아차조를 섞은 잡곡밥이 문정희의 쾌변식단이라고 해요

 

이 밥을 먹으면 배변에 도움이 된다고!

 

 

















 

 

 

 

 

밥 말고 아침에 마시는 주스도 있다고 하죠

 

 

 

 

 

 

쾌변주스의 메인 재료인 블랙초코베리.

 

노화방지에 좋은 성분 - 안토시아닌이 포도보다 80배나 많이 함유되어있고,

복분자보다 20배, 블루베리보다 4배가 많다고 해요

 

그런데, 이 블랙초코베리는 그냥 먹으면 맛이 엄청나게 떫기때문에 절대 금지!

 

 

 

 

 

 

김구라의 이런 표정처럼 된다는 사실!

 

 

 

 

 

 

그리고 쾌변주스에 또 들어가는 재료가 수삼.

 

수삼은 밭에서 바로 캔~ 마르지 않은 인삼인데, 사포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하죠

 

 

 

 

 

 

동네 슈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우유, 요거트분말에다가 블랙초코베리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여기에 수삼 한뿌리를 넣고서 믹서기로 갈면 쾌변쥬스 완성!

 

레시피 참 간단하죠 ^-^

 

 

 

 

 

 

수삼에는 정력회복과 항암 효과, 기관지 강화, 간 기능 강화 등의 효능이 있다고~

 

 

 

 

 

 

블랙초코베리는 그냥 먹으면 굉장히 쓰고 떫은데, 주스로 만들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쾌변주스 말고 술많이 드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을만한 해장주스도 있죠

 

 

 

 

 

 

변비에 걸린 사람들은 잘 안먹는 홍시에는 타닌 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

이 타닌이 숙취유발성분 - 아세트알데히드를 흡착해서 배출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숙취 해소에 괜찮다고 하네요

 

 

 

 

 

 

홍시에다가 숙취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는, 알콜 분해 효과와 간기능을 개선해주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헛개나무도 넣고~

 

 

 

 

 

 

마누카꿀(메디허니)을 넣어서 믹서기로 갈아주면 끝!

 

해장주스도 만들기 쉽네요 ^-^

 

 

 

 

 

 

마누카꿀은 생소할 수도 있는데, 오세아니아 지역 마누카 나무에서 나오는 꿀이라고 해요

 

항박테리아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상처를 치료해주고, 피부병이나 궤양 해소에 도움이 되며,

소화불량 증상을 개선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마누카꿀을 직접 먹으면 엄청 맛나다고 +ㅁ +b

 

 

 

 

 

 

문희준 한번 먹더니 계속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