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노홍철 음주 측정 거부 논란,노홍철 음주운전 진실 의혹,노홍철 채혈 측정 제안을 경찰이 했다? 썰전 허지웅 무한도전 위기 언급,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후 5인체제 촬영,무한도전 5인체제 본문

이슈/뉴스。

노홍철 음주 측정 거부 논란,노홍철 음주운전 진실 의혹,노홍철 채혈 측정 제안을 경찰이 했다? 썰전 허지웅 무한도전 위기 언급,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후 5인체제 촬영,무한도전 5인체제

특별한 무언가 2014. 11. 14. 11:11

 

 

 

노홍철 음주 측정 거부 논란,노홍철 음주운전 진실 의혹,노홍철 채혈 측정 제안을 경찰이 했다?

썰전 허지웅 무한도전 위기 언급,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후 5인체제 촬영,무한도전 5인체제

 

 

 

 

 

 

 

 

최근 큰 이슈가된 노홍철의 음주 운전.

 

일부에서는 이번 사건이 조작된거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으나,

음주 운전을 한건 사실이기 때문에, 더이상은 돌릴 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노홍철을 당시 목격했다는 진술(목격담)이 나오면서 노홍철에게 따뜻한 여론의 시선이 생기나 했는데,

최근 언론에서 보도한 내용을 보면, 노홍철을 진짜 목격하고 말한게 맞는지 의문스러움이 들죠

 

11월 8일 새벽, 경찰이 노홍철을 상대로 음주 측정을 하던 상황에서,

처음에 보도된 내용과 달리, 노홍철은 측정기를 손으로 밀면서 입 근처에도 가져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노홍철 음주 측정 거부로 인하여 애를 먹던 경찰은 결국에 노홍철 의사와 무관하게

병원으로 데려가서 채혈을 실시하였다고.

 

노홍철은 결국 경찰 단속에 전혀 협조를 하지 않았다는 거죠

 

이러한 내용은 기존에 알고 있던 내용과 사뭇 달라, 상당히 충격을 주고 있네요

 

실제로 음주 측정을 거부하는 사람에게, 경찰에서는 별도 내부 지침을 따라 처벌하고 있는데,

10분 간격으로 3회 이상 언급한 다음 거부하면, 처음에 측정한 시간에서 30분이 지나면 현행범 체포가 가능하며,

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된다고 해요

 

그러나, 노홍철은 현행범으로 체포되지 않았고,(왜일까요?) 경찰은 노홍철과 실랑이를 벌이다가,

결국에는 노홍철 의사와 무관하게 병원에 가서 채혈을 했다고 하네요

 

노홍철 소속사 측에서도 노홍철이 음주 측정을 거부한게 맞으며,

경찰에서 채혈을 먼저 제안한 사실도 맞다고 인정했다고;;;

 

그리고 소속사에서는, 채혈이 강제로 진행된게 아니라는 말도 하였어요

 

아무튼 노홍철 혈중알코올농도(혈중알콜농도) 결과는 17일에 발표된다고 하는데,

그냥... 느낌상... 높게 나올거 같은;;;

 

 

















 

 

 

 

 

 

10년을 바라보고 있으며, 수많은 팬들은 거느리고 있는 장수프로그램인 무한도전.

 

솔직히 어느 기간동안에는 재미도 조금 떨어졌다면서 위기가 찾아온게 아니냐는 말들이 많았는데,

정말 이번에 노홍철 하차한다까 위기같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더라구요

 

노홍철이 무도에서 자리를 잡고 있는 위치가 상당히 강한데(영향력이 크니까)

이러한 노홍철이 갑작스럽게 음주운전으로 하차한다는건, 아무래도 프로그램이나 팬들에게는 큰 충격으로 다가오죠

 

최근 썰전에서 허지웅도 무한도전 위기에 대해 언급을 했는데,

상당히 공감가는 말을 하였어요

 

"무한도전의 가장 큰 위기 상황이 아닌가 싶다"

 

"노홍철이 가지고 있던 롤이 워낙 커서, 그 롤의 공백이 크고,

거기다 MC몽을 응원한 하하도 하차요구가 나오는 등 여론이 안 좋다"

 

"무한도전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이 체감하고 있는 어려움이 지금이 제일 큰 것 같다"

 

 





 

 

 

 

(쩐의 전쟁 찌롱이 분량 궁금한데;;; 못보겠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가장 답답할 사람들인 무도의 남은 5인방이 최근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새로운 특집을 촬영한건 아니였고, 그냥 보충 촬영 정도만 한거라고 해요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사진 올라오고 난리났었던 특집 - 쩐의전쟁2에서

노홍철 분량을 확 삭제해버리니까, 분량이 부족해서 추가적으로 촬영한거라고 하네요

 

앞으로 무도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다거나, 게스트를 계속 초대한다는 계획은 아직 언급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이러한 상황에서 누군가를 새롭게 영입한다는게,

검증되지 않았기 때문에 무슨 사고가 날지 몰라서 확신이 안서니 불안할 수도 있죠

 

그냥 지금 있는 멤버라도 꾸준히 끝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4월달에 총각인 길이 빠지더니, 11월달에도 총각인 노홍철이 빠졌네요;;;

 

무도 멤버들은 이제 모두 유부남!

 

가장이니까 책임감 있게 관리 잘하면서 끝까지 가보자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