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프로야구 보류선수 명단 제외,기아 보류선수 명단 제외,삼성 보류선수 명단 제외,롯데 보류선수 명단 제외,LG 보류선수 명단 제외,두산 보류선수 명단 제외,프로야구 방출선수,보류선수란? 본문

스포츠/자동차。

프로야구 보류선수 명단 제외,기아 보류선수 명단 제외,삼성 보류선수 명단 제외,롯데 보류선수 명단 제외,LG 보류선수 명단 제외,두산 보류선수 명단 제외,프로야구 방출선수,보류선수란?

특별한 무언가 2014. 11. 25. 18:58

 

 

 

2014 보류선수 명단 제외,기아 보류선수 명단 제외,삼성 보류선수 명단 제외

롯데 보류선수 명단 제외,LG 보류선수 명단 제외,두산 보류선수 명단 제외

프로야구 방출선수,보류선수란?

 

 

 

 

 

 

롯데 자이언츠에서 KBO에 제출한 보류선수 신청 명단 중에서 장성호와 이용훈을 제외했어요

 

장성호는 2014 시즌 초반에 1군 엔트리에 포함되었다가, 나중에 빠진 이후에 계속 2군 및 재활군에 있었죠

 

장성호에게 충분한 출전기회가 돌아가지 못하긴 했으나,

롯데에는 1루 포지션 선수들이 많아서, 출전 기회를 쉽게 줄 수가 없었다고 해요

 

장성호는 시즌이 끝난 다음에 구단과 상의해서, 조건없이 풀어주기로 합의하였기에,

이번 보류 선수 명단에서 제외되었다고 해요

 

이용훈은 이번 시즌에도 1군에 진입하지 못하였죠

 

계속 부상을 입은 이용훈은 결국 은퇴를 결심하게 되었고, 롯데 구단에서 지도자의 길을 걷는다고 하네요

 

이용훈의 명단 제외는 사실상 옛날부터 나온 얘기라고.

 

 

















 

 

 

LG 트윈스에서는 외국인투수 코리 리오단을 보류 명단에 포함시켰어요

 

하지만, 에버렛 티포드, 브래드 스나이더는 방출되었죠

 

브래드 스나이더는 방출되긴 했으나 넥센 히어로즈와 계약을 했기 때문에

2015 시즌도 우리나라 프로야구에서 뛰게 되었어요

 

코리 리오단은 2014 시즌에 28경기에 선발로 나오면서 9승 10패 방어율 3.96의 기록을 냈는데,

부상에서 회복되면서 1선발로 활약하였지만, 시즌 막바지에 부진하면서 재계약이 어려워보였죠

 

하지만, 보류명단에 포함되면서, 재계약의 가능성에 대해 다시금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단, 더욱 좋은 투수를 LG에서 데리고 온다면, 리오단은 재계약이 안될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1996년도에 LG에 입단하여 오랜시간을 지낸 권용관은 보류 명단에서 이번에 제외되었죠

 

2010년도에 SK에 갔다가 2013년도에 다시 LG로 돌아왔는데,

2014시즌에 1군은 겨우 8경기만 출전하게 되었어요

 

은퇴를 생각한건 아니지만, LG에서 제외했으니 앞으로 어디로 갈지는 미지수네요

 

 

 

 

 





 

 

 

삼성 라이온즈에서는 외국인 선수 마틴과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고 결정하였어요

 

하지만, 이번에 한국시리즈 MVP인 나바로와 밴덴헐크는 재계약을 할 예정이라 하네요

 

마틴은 2014시즌 9승 6패 방어율 4.78로 평범한 기록을 냈는데,

햄스트링 부상을 한번 겪은 후에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래서 삼성에서는 마틴보다 좋은 실력을 갖춘 투수를 찾을거라고.

 

삼성에서는 강명구, 채상병, 이영욱도 보류 선수 명단에서 제외시켰어요

 

강명구는 대주자로 좋은 활약을 보였지만, 타율이 그닥 좋지 못하였죠

 

2014 시즌에는 부상을 입으면서 출전 경기가 줄어들게 되었고,

결국에는 보류선수 명단에서 제외되었는데, 앞으로는 전력분석원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기아 타이거즈는 외국인 선수 하이로 어센시오와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 밝혔어요

 

토마스, 브렛 필은 본인들이 2015시즌에서도 한국에서 뛰길 희망하였기에

일단 보류 선수 명단에 포함시켰는데,

만일 더 좋은 선수가 보인다면, 재계약을 하지는 않을거라고 해요

 

어센시오는 재계약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센시오를 대신한 투수를 현재 김기태 감독이 찾고 있는 중이라 하네요

 

어센시오는 2014 시즌에서 기복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예상보다 부진한 기록을 냈어요

 

블론세이브도 어느정도 범한 어센시오는 그라운드 내외에서 여러가지 일들이 있어서,

결국에는 기아와 재계약에 실패하게 되었네요

 

반면, 토마스와 브렛 필은 괜찮은 성적을 보여, 재계약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고 해요

 

선수들도 재계약을 희망한다고.

 

 

 

두산 베이서는 김동주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어요

 

김동주 본인 의견을 존중하여, 은퇴 후 두산 코치직이 아닌,

선수 생활 연장을 위하여 보류 선수 명단에서 제외하였어요

 

김동주는 1998년도에 OB에 입단하여 2013년도까지 1군에 계속 출전하면서 상당히 좋은 기록을 보였죠

 

하지만, 최근에 늙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1군에서 뛰지 못하였고, 퓨처스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긴 했으나,

결국에는 보류 명단에서 제외되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