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참숯가마 찜질방,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눈물,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눈물,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결혼,박준금 이혼,박준금 전남편,박준금 재산,박준금 집안 본문

이슈/뉴스。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참숯가마 찜질방,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눈물,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눈물,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결혼,박준금 이혼,박준금 전남편,박준금 재산,박준금 집안

특별한 무언가 2014. 12. 3. 12:25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참숯가마 찜질방,님과함께 김범수 안문숙 눈물

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눈물,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결혼

박준금 이혼,박준금 전남편,박준금 재산,박준금 집안

 

 

 

 

 

 

님과함께의 원조 멤버인 임현식과 박원숙 커플과 만남을 가진 안문숙 김범수 커플이

이번에는 경기도에 위치해있는 숯가마 찜질방으로 데이트를 떠났죠 ㅋ

 

찜질방에 도착한 두 커플은 각자 황토색상 옷으로 갈아입고 나왔는데,

안문숙의 화장지운 쌩얼을 본 김범수는 +ㅁ+ 완전 반함!

 

안문숙은 50대의 나이인데도 상당히 피부가 좋은~

 

머리 감고 덜말린 모습에 화장까지 지우니까 더 어려보이는거 같더라구요

 

김범수는 ㅋㅋㅋ 완전 10대 피부라고 너무 좋다고 들썩들썩~

 

옆에 있던 박원숙도 피부가 상당히 좋은데, 이를 본 임현식 눈빛이 반짝반짝 ㅋㅋ

 

 

 

 

 

 

찜질방에 간 네 사람은 찜질을 하면서 노래도 부르고(임현식 sing~ 청포도 넝쿨 아래서~)

상당히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임현식은 마사지 해주는척 하면서 다리도 만지고 ㅋㅋㅋ

(하지만 방어하는 박원숙 철벽녀)

 

1천도 이상 타오르는 참나무 앞에 모인 네사람은 사랑과 눈빛이 이글거린다고도 떠들고,

3초 삼겹살 이야기도 하다가, 주변에 있던 연세 많은 어르신을 보고 감성에 젖어들기 시작했어요

 

평상시에 바쁘다고 찜질방같은 곳에도 잘 모시지 못한게 죄송해서, 안문숙은 눈물이 그렁그렁...

 

안문숙 어머니가 한 말이 이 때 참 공감가더라구요..

 

안문숙 어머니 曰

 

"세상에 먹지 말아야할게 딱 하나 있더라..."

 

안문숙 曰

 

"뭔데요?"

 

안문숙 어머니 曰

 

"나이"

 

안문숙 폭풍 눈물 ㅠ_ㅠ

 

어머니가 나이를 드시면서 점차 작아지는 모습을 보고, 그 다음부터 힐도 안신었다는 안문숙.

 

그 마음이 정말 너무나도 공감가네요...

 

최근에 K팝스타에서 이설아씨가 엄마로 산다는 것은 이라는 자작곡을 부른적이 있는데,

그 노래가 다시금 생각나는 ;ㅅ ;

 

 

















 

 

 

 

 

 

 

 

지상렬과 박준금 커플은 본격적으로 웨딩 준비를 하기 시작했죠

 

시작은 웨딩드레스 고르기!

 

박준금이 옷을 갈아입기 위해서 들어가니, 지상렬은 자꾸 뭘 닫나면서 ㅋㅋㅋ 탈의실 관람을 원했어요

 

"(신부) 피부가 하얘요"

 

"거의 북극곰 수준이에요"

 

"그 하얀살을 다 못 봤으니..!"

 

일반적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몇번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준금.

 

이러한 박준금의 모습을 본 지상렬은 감탄을 하였죠

 

그런데, 박준금은 뒤로 돌아서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어요

 

박준금의 눈물에 당황한 지상렬은 너스레를 떨었죠

 

"이 좋은 날 왜 울어"

 

"웃다가 울면 밍크털 난대"

 

"나랑 결혼하는 거 후회하는 거야?"

 

"옛사람은 다 잊는 거야"

 

박준금은 눈물에 대한 의미를 언급하였어요

 

"저는 결혼생활을 한 번 실패한 사람으로서 다시 또 웨딩드레스를 입는다는 생각은 단 한번도 해 본 적이 없는데 그런 시간을 갖게 된 게 저한테는 남들보다는 더 의미 있다고 해야 될까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지상렬도 이러한 박준금의 눈물을 이해한듯.

 

"처음에는 왜 저렇게 짠하고 양쪽 눈에서 암반수가 터질까 했는데 그동안 살아왔던 삶에 만감이 교차하겠죠"

 

이후 두 사람은 커플링을 맞춘다면서 쥬얼리 샵에도 갔어요

 

직원은 3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추천했지만, 결국에는 수제 커플링을 만들기로 결정했죠

 

 





 

 

 

 

 

 

 

 

가상 재혼 프로그램인 님과함께를 지금과 같은 인기를 누리게 만든 장본인인 박준금과 지상렬.

 

박준금은 1982년에 첫번째 작품부터 주연으로 시작하면서 화려하게 데뷔하였어요

 

연예계 활동을 꾸준히 해왔던 박준금은 어린 나이에 결혼을 선택하게 되었고,

결혼 이후에 연예계를 떠나게 되었어요

 

그렇게 12년간 결혼 생활을 하다가, 박준금은 2005년도에 이혼을 하게 되죠

 

이 당시에 박준금의 이혼 소식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유는, 서류상으로 이혼했다고 다 끝이 아니라고, 재결합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였기 때문.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재결합은 되지 않았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 이혼에 대해 박준금이 고백을 하게 된거죠

 

박준금과 전남편 사이에는 자녀(아이)가 없어요

 

두 사람은 임신이 안되서(불임), 시험관 아기를 12번이나 시도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다 실패했다고...

 

이후 남편이 먼저 이혼 제의를 하였고, 서로가 협의를 통해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 하네요

 

그렇게 다시 방송생활을 복귀한 박준금은 큰 인기를 누리게 되었고,

님과함께에 출연하여 지상렬을 만나게 되었는데,

과거 결혼생활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친구같았던 남편을 지상렬을 통해 느끼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이번에는 웨딩드레스를 다시 입게되었으니, 정말 눈물날듯 싶어요 T.T

 

한편, 박준금이 과거 방송에서 아버지랑 집안, 재산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

박준금 아버지는 철강회사를 운영해서 상당히 돈이 많았다고 'ㅁ'!

 

박준금 앞으로 대부도 땅, 춘천 건물, 압구정 아파트 등과 같은 재산 목록이 있다고 하는데,

아버지의 재산을 3자매가 모두 똑같이 나눠가졌는데 이정도라고 하니,

과거 아버지 재산이 얼마나 많았는지 간접적으로 알 수 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