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삼시세끼 종영,삼시세끼 게스트 이승기,삼시세끼 마지막 게스트,삼시세끼 이승기,삼시세끼 10회,삼시세끼 마지막회,삼시세끼 10화,삼시세끼 연장,삼시세끼 스페셜,손호준 삼시세끼 시청률 본문

방송연예。

삼시세끼 종영,삼시세끼 게스트 이승기,삼시세끼 마지막 게스트,삼시세끼 이승기,삼시세끼 10회,삼시세끼 마지막회,삼시세끼 10화,삼시세끼 연장,삼시세끼 스페셜,손호준 삼시세끼 시청률

특별한 무언가 2014. 12. 3. 14:22

 

 

 

삼시세끼 종영,삼시세끼 게스트 이승기,삼시세끼 마지막 게스트,삼시세끼 이승기

삼시세끼 10회,삼시세끼 마지막회,삼시세끼 10화,삼시세끼 연장

삼시세끼 스페셜 감독판,손호준 삼시세끼 시청률

 

 

 

 

 

 

tvN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삼시세끼가 시청률을 엄청나게 찍고 있죠 'ㅁ'b

 

자체최고시청률을 갱신/경신하면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였어요

 

11월 28일에 방송된 삼시세끼 7회 시청률은 무려 평균 7.8%, 최고 9.7%!!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 이건 조사하는 기관에 따라 조금씩 달라요)

 

6회 평균 7.5%였고, 최고 8.8%였던것에 비하면 좀 올랐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다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10대부터 50대 남성 여성 전 연령층에서도 시청률 1위!

 

수도권 지역에서는 평균 9.1%, 최고 11.2%까지 기록하였네요

 

이번 7화에서는 최지우와 손호준이 나왔는데, 진짜 대박 재미있었던 ㅋㅋㅋㅋ

 

삼시세끼 7회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최고의1분은 이순재와 김영철의 등장씬이라고 하네요 ㅋ

 

 





 

 

(최지우와 손호준 그리고 이서진의 모습)

 

(옥빙구와 이서진)

 

(고아라 패딩이 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손호준 완전 귀염)

 

 

 

 

완전 핫한 프로그램인 삼시세끼는 원래 8부작이었죠

 

그래서 8회가 방송되는 12월 5일이 원래 막방이었어요

 

그런데, 인기가 많다보니, 8화에서 끝나지 않고 10회까지 촬영했다고 하네요 ㅋ

 

10화에 나오는 마지막 게스트는 이승기!

 

너무나도 인기가 많다보니, 연장을 하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이 나왔고,

결국에는 2회 연장하게 되었으며, 스페셜 방송분(감독판) 1회가 추가적으로 방영된다고 해요

 

그래서 최종적으로 삼시세끼 본방이 끝나는 날은 12월 26일이 되었네요

 

그동안 게스트로 최화정, 윤여정, 백일섭, 신구, 김지호, 류승수, 최지우, 손호준 등이 나왔는데,

앞으로 김영철, 이순재, 이승기가 더 나온다고 하니 ㅋ 기대가 되네요

 

아무래도 이승기와 이서진의 콤비가 ㅋㅋㅋ 재미있을것 같은~

 

이승기를 끝으로 삼시세끼 가을편이 끝나게되는데, 원래 삼시세끼는 1년짜리 장기 프로젝트였죠

 

그런데 8부작으로 계획한건 가을시즌이니까 'ㅁ'

 

농사를 하는데도 휴지기가 있듯, 삼시세끼도 이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면서 휴지기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가을에는 자연에서 채취하여 먹을 음식이 풍족하지만, 겨울에는 그렇지 못하죠

 

그렇기 때문에 겨울편을 따로 준비하는듯 싶어요

 

과연 겨울에는 어떤 음식으로 먹을지 ㅋ 대박 기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