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장동민 지니어스 우승,더지니어스 블랙가넷 장동민 우승,더 지니어스 장동민 우승,더 지니어스 우승자,더 지니어스3 우승자,장동민 레전드,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우승자,더 지니언스 우승상금 본문

이슈/뉴스。

장동민 지니어스 우승,더지니어스 블랙가넷 장동민 우승,더 지니어스 장동민 우승,더 지니어스 우승자,더 지니어스3 우승자,장동민 레전드,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우승자,더 지니언스 우승상금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8. 01:03

 

 

 

장동민 지니어스 우승,더지니어스 블랙가넷 장동민 우승,더 지니어스 장동민 우승

더 지니어스 우승자,더 지니어스3 우승자,장동민 레전드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우승자,더 지니언스 우승상금

 

 

 

지니어스3 - 더지니어스 : 블랙가넷이 드디어 오늘 끝이나게 되었네요

 

뭔가 뿌듯하면서도 시원 섭섭한 느낌? ㅎㅎㅎ;;;

 

왠지 해피엔딩이라 기쁘긴 했는데, 아쉽네요 ^^;;;

 

마지막회, 결승전에서는 역시나 예상대로 오현민과 장동민이 대결을 펼치게 되었죠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장동민이 우승했어요 'ㅁ'b

 

더지니어스3 우승자는 장동민이 되었죠!

 

왠지 느낌에는 오현민이 1 : 1 에서는 장동민보다 강할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오현민이 약했다기보다는 장동민이 예상보다 너무 강했고, 오현민을 너무 잘 알았네요

 

 





 

 

 

 

 

 

방송 초반에 오현민과 장동민의 촬영 초반에 사전 인터뷰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오현민은 장동민을 보면서, 게임 진짜 못할거 같다고 ㅋㅋㅋㅋㅋ

 

결승전에서 만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겠죠 ㅋㅋㅋ

 

 

 

 

 

 

장동민은 사전인터뷰 당시에 오현민보고 그냥 공부만 하던 어린애라고 ㅋㅋㅋ

 

이렇게 서로를 무시했던 두 사람은 결승전에서 만나게 되죠

 

 

 

 

 

 

경험이 많은 장동민!

 

 

 

 

 

 

아직 젊은 피가 흐르는 브레인 오현민!

 

 

 

 

 

 

현민이가 과도한 경험이 덫이 된다고 반박하니 어르신 비하했다고 ㅋㅋㅋㅋ

 

이에 대해 현민이는 그러면 미취학 아동들 비하한거냐고 ㅋㅋㅋㅋ

 

장동민은 특유의 버럭으로 "그래! 비하했다! 니들이 뭘알아?!" 라고 ㅋㅋㅋ 반응했죠

 

 

 

 

 

 

결승전은 역시나 다른 지니어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역대 출연자들이 모두 등장하였죠

 

그런데, 권주리라는 사람 얼굴보고 누구지 했던 ㅋㅋㅋㅋ;;;

 

1회 탈락자였는데 ^^;; 당시에 머리를 올리고 나오기도 했었고, 안본지 너무 오래되서 까먹었네요

 

다른 분들은 중간에 나오기라도 했는데 아예 안보여서;;;

 

하나둘씩 나오는데, 강용석과 오현민이 다시 만나고, 오현민이 눈물을 보이면서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강용석에게 사과를 하는데, 왠지 괜히 오현민이 안쓰럽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예전에 너무 앞으로만 나가던 오현민이어서 욕도 먹고 했는데,

지금보면, 처음이랑 정말 많이 달라진거 같아요

 

 

 

 

 

 

역시나 출연진들은 자신이 응원/서포트 하는 사람을 지목하기 시작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장동민을 지목하였죠

 

그동안 장동민이 지니어스를 하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는지를 잘 알 수 있는 모습이었어요

 

 

 

 

 

 

장동민이 누나누나하면서 잘 챙겨주고 따르면 유수진은

장동민과 본인같이 학벌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사람들, 평범한 사람들이 우승을 하는 모습을

반드시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장동민을 지목하였어요

 

 

 

 

 

 

솔직히 장동민이 조금 더 지지자가 많겠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나 몰표가 나올줄은 몰랐죠;;;

 

 

 

 

 

 

김유현도 장동민 지목!

 

 

 

 

 

 

진짜 갓동민 'ㅁ'b 사람 마음 잘 샀구나!

 

그렇게 오현민은 3명이고, 나머지는 모두다 장동민을 응원~

 

 

 

 

 

 

어마어마하죠;;; 지지 플레이어가 이렇게 많은것도 처음봄;;;

 

 

















 

 

 

경기는 3가지로 진행되는데, 십이장기, 같은 숫자 찾기 그리고 가위바위보 배팅이었어요

 

오현민이 과거 십이장기로 데스매치에서 살아난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 장동민이 연습을 하면서 오현민에게 한번도 못이겨봤다고 하는 십이장기를

첫번째 경기로 지목한게 좀 의외긴 했죠

 

근데, 장동민은 그냥 첫번째는 긴장도 풀고 연습도 해볼겸 어짜피 질 마음으로 한거 같아요

 

이기면 본인이 좋은거니까~

 

 

 

 

 

 

의외로 두 사람의 경기는 막상 막하였는데, 결과적으로는 오현민이 승리하였죠

 

장동민이 마지막에 왕을 뺀게 좀 아쉽...

 

 

 

 

 

 

패배를 인정한 장동민.

 

1라운드 경기는 오현민이 승리하였어요

 

 

 

 

 

 

2라운드 경기는 같은 숫자 찾기.

 

16개의 알파벳 판 뒤에 있는 숫자와 기호를 5초동안만 보여준 후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뽑히는 숫자를 연산을 통해 맞추는 게임이에요

(자세한건 방송을 보시는걸 추천~)

 

어쨌든 암산을 요구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오현민이 승리할거라고 예상되었어요

 

이 때만하더라도, 경기가 2 : 0 으로 오현민이 우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래서 앞에 예전 게임들을 그렇게 계속보여준건가 싶기도 했죠 ㅋㅋ;;;

 

하지만 갓동민의 엄청난 공간 기억력으로 승리 'ㅁ'b 대박~

 

경기는 1 : 1로 무승부!

 

 

 

 

 

 

3라운드 경기는 아무래도 지지자가 많은 사람이 유리한 게임인 배팅 가위바위보였는데,

솔직히 중간까지는 잘했는데, 오현민이 갑자기 올인한게 망해버리면서 장동민의 승리로 게임이 끝나버렸죠

 

장동민은 오현민을 너무나도 잘 알아서, 오현민이 끌려가는걸 싫어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그걸 노리고서 장동민이 역관광을 시켜서 쉽게 세트를 이기게 되었네요

 

 

 

 

 

 

최종 우승자 갓동민!!!! ㅠ_ㅠ 대단하다!!

 

진짜 평범한 사람도 1등을 할 수 있는걸 느끼게 해준 당신이 레전드!!

 

 

 

 

 

 

이번 시즌3 우승 상금은 6천만원이네요

 

역시나 1만원짜리 묶음(100만원) 수십개가 장동민에게 온~

 

 

 

 

 

 

축하해요!! 진심으로!!

 

진짜 우승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조금은 불안했는데, 우승해서 정말 좋네요! /ㅁ/

 

오현민도 진짜 잘했어요~

 

다음에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