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디스패치 임세령 이정재 디스패치,이정재 임세령 디스패치,대상그룹 임세령 위자료,임세령 이재용 이혼 사유,이재용 임세령 이혼 사유,이재용 아내,이재용 부인 임세령,삼성 이재용 부회장 본문

방송연예。

디스패치 임세령 이정재 디스패치,이정재 임세령 디스패치,대상그룹 임세령 위자료,임세령 이재용 이혼 사유,이재용 임세령 이혼 사유,이재용 아내,이재용 부인 임세령,삼성 이재용 부회장

특별한 무언가 2015. 1. 1. 23:17

 

 

 

디스패치 임세령 이정재 디스패치,이정재 임세령 디스패치,대상그룹 임세령 위자료

임세령 이재용 이혼 사유,이재용 임세령 이혼 사유,이재용 아내

이재용 부인 임세령,삼성 이재용 부회장

 

 

 

 

 

 

 

 

새해 첫날인 2015년 1월 1일부터 스타의 열애설 기사가 터졌네요

 

'ㅁ' 이번에도 역시나 디스패치!!

 

디스패치에서 잡으면 왠만하면 거진 다 인정하는듯;;;

 

디스패치에서 이번에 이정재와 임세령 데이트 장면을 뉴스 기사로 보도하였어요

 

이에 대해,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에서는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고 열애를 인정하였죠

 

"우선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씨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두 사람은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최근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한 만큼 연인관계로 인정하기에는 또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

 

"지난 2010년부터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긴 했지만 최근까지는 서로의 힘든 일을 들어주는 우정 그 이상이 아닌 친구 사이였음은 분명히 하고 싶다"

 

"이정재 본인은 연예인으로서 사생활이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는 것은 일의 일부이고 어느 정도 감내하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임세령의 경우 일반인이며 특히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자신으로 인해 임세령과 가족들이 상처를 받거나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만큼은 막아 주고 싶다는 마음을 간곡히 전해왔다"

 

"팬 여러분들과 취재진 여러분들에게 이에 대해 너그러운 배려를 부탁드리고자 한다"

 

그리고 중간에 두 사람이 만나게된걸 옛 연인인 김민희가 소개해줬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이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였네요

 

"기사에 보도된 내용 중 김민희로 인해 두 사람이 첫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 아니며, 2010년 필리핀 여행 보도 또한 두 사람의 명백한 각기 다른 일정일 뿐 동행은 아니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바로 잡고자 한다"

 

"라테라스 관련해 이정재가 (주)동양으로부터 빚 탕감을 받았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동양 부회장과도 관련이 없다"

 

"이정재는 2012년 11월부터 라테라스의 시행사나 (주)동양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2013년 10월에 발생한 (주)동양 사태와도 전혀 무관하다"

 

 





 

 

 

 

 

 

 

 

 

두 사람은 몇년전부터 계속해서 열애설이 터져왔죠

 

루머/찌라시(x파일) 등의 내용들도 많았는데, 두 사람이 해외 여행을 갔다왔다,

두 사람이 결혼을 할거다 등과 같은 이야기들이 많이 돌았어요

 

하지만, 그동안 계속 두 사람은 그냥 친구 사이라면서 만남을 부인해왔었는데,

결국에 이번에는 인정을 하게 되었네요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사람들은 임세령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임세령 상무는 대상그룹 명예회장 임창욱의 딸이죠

 

과거 이재용 부회장이랑 결혼한적이 있는 임세령은 결혼 이후 대상그룹 경영에서 손을 뗐었는데,

이혼한 다음부터 다시 참여하기 시작하였어요

 

얼마전에는 본인 돈으로 대상그룹 주식을 구입하는 등 지분 확보를 통해 후계 경쟁에 들어가기도 했죠

(0.46% -> 15만 9천주)

 

여동생으로는 임상민 상무가 있어요

 

임세령은 과거 이재용과 결혼을 하였는데,

1997년도 대학교 재학 시절에 양가 어머니 소개로 만남을 가지고서 1년동안 사귄 후 1998년도에 결혼식을 올렸죠

 

하지만, 2009년 8월에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두 사람의 이혼 이유는 성격 차이 등으로 알려져있는데, 정확한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죠

 

두 사람 슬하에는 1남(아들) 1녀(딸)가 있어요

 

이혼 당시에 이재용 부회장과 전부인 임세령은 아이 양육권을 번갈아 가지기로 합의하였는데,

한사람이 먼저 아이를 키우다가 일정 시기 이후에는 다른 사람이 키우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단, 친권은 이재용 부회장이 모두 갖는다고 해요

 

임세령 상무는 이혼 당시에 수천억 재산 분할을 요구했다고 하는데,

위자료로 받은것만 해도 최소 수백억이 될거라는 예측이 있네요

 

임세령 상무 일가의 기업인 대상그룹은 상당히 유명하고 큰 그룹이죠

 

임세령이 포르쉐를 세컨카로 탈정도만 봐도 'ㅁ'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어요

 

대상그룹은 1956년 1월, 부산 동래구에서 동아화성 공업으로 시작된 회사에요

 

1962년, 회사 이름은 미원으로 변경하였죠

(우리가 잘 아는 그 미원)

 

그리고 창업주인 임대홍 회장 아들 임창욱 회장이 1987년 그룹을 이어 받았고,

1997년도에 현재의 명칭인 대상으로 사명이 변경되었어요

 

대상그룹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계열사)는 청정원, 종가집, 순창, 햇살담은, 복음자리, 맛선생 등이 있어요

(유명한거 많죠)

 

위의 브랜드 말고도 국내 40개 및 해외 18개 상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재계순위 48위라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