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임현식 딸 교수,배우 임현식 아내 서동자,탤런트 임현식 부인,임현식 딸들,임현식사별,임현식딸 직업,임현식 사위,임현식 나이,임현식 사위들,송추 임현식 집 위치,임현식 한옥 전원주택 본문

방송연예。

임현식 딸 교수,배우 임현식 아내 서동자,탤런트 임현식 부인,임현식 딸들,임현식사별,임현식딸 직업,임현식 사위,임현식 나이,임현식 사위들,송추 임현식 집 위치,임현식 한옥 전원주택

특별한 무언가 2014. 12. 30. 15:08

 

 

 

임현식 딸 교수,배우 임현식 아내 서동자,탤런트 임현식 부인,임현식 딸들,임현식사별

임현식딸 직업,임현식 사위,임현식 나이,임현식 사위들

송추 임현식 집 위치,임현식 한옥 전원주택

 

 

 

 

 

 

 

 

 

임현식(나이 : 1945년생 70세)이 최근 방송을 통해 자신의 딸, 전통한옥집, 사위 등을 공개하였죠

 

과거에도 방송을 통해 몇번 공개된적이 있는 임현식의 집은 송추에 위치해있어요

 

한옥 스타일로 지어진 전원주택으로, 넓은 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상당히 앤티크한 소품을로 꾸며져 있죠

 

임현식은 집으로 사위들을 불러서 같이 제주도 여행을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

 

원래 이번 여행은 세명의 사위와 함께 남자들만의 여행을 떠나려고 했는데,

갑작스럽게 둘째 딸과 첫째 딸이 등장하면서 가족여행이 되어버렸죠

 

낚시도 하는 등 사위들은 남자들만의 여행이라고 좋아했다가, 부인의 등장을 보고서는,

갑자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사라지고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어요

 

고희를 맞이한 이번 여행에서 임현식의 딸은 아버지인 임현식의 수술 이야기를 언급하였죠

 

임현식은 그동안 50년간 담배를 피어왔는데, 심근경색로 수술을 받은 이후 금연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병원에서 담배 피면 심근경색 재발할 수 있다면서 절대로 담배 피면 안된다고 말했더니,

그 이후로 담배를 끊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느새 금연 100일을 넘었다고.

 

임현식은 방송에서 딸들을 소개하였어요

 

첫째 딸인 임남실씨는 직업이 교수라고 하는데, 아들만 세명이나 출산했다고 하죠

 

둘째 딸인 임금실씨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석사학위를 땄다고 해요

 

임현식은 연예인 생활을 바쁘게 하다보니, 딸들과 많은 시간을 갖지 못한게 참 미안하다고 말하였어요

 

임현식이 병원에 입원 했을 당시에 딸들에게 말도 안하고 혼자서 중환자실에 갔다고 하는데,

수술을 하려면 보호자가 필요하단 말에 그때서야 딸들에게 연락을 했다고 하네요

 

이를 알게된 딸들은 마음이 찢어지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되었다고.

 

 





 

 

 

 

 

 

 

 

 

 

한편,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임현식의 가족들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요

 

임현식 첫째딸인 임남실씨(34살)는 영문학 박사 학위를 수료한 뒤 교수로 재직하고 있죠

(2007년 결혼식)

 

남편인 첫째사위 신경환씨는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및 중국 푸단대학교 박사과정을 거쳤다고 하네요

 

둘째딸 임금실씨랑 셋째딸 임은실씨는 쌍둥이라고 해요(33살)

 

둘째 임금실씨는 외국계 항공사에 다니고 있다고 하죠

 

셋째 임은실씨는 중학교 교사라고 해요

 

세명의 딸과 세명의 사위는 상당히 좋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죠

 

과거 둘째 사위, 셋째 사위(막내 사위)는 JTBC 님과함께에서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적도 있어요

 

그 당시 가상 재혼 부부인 박원순과도 친하게 지냈죠

 

님과함께 당시에 임현식을 방송에서 최초로 가족사를 언급하기도 했어요

 

임현식은 과거 아버지가 미웠다고 표현하였는데,

기자 활동을 했던 임현식 아빠는 북한으로 올라갔다가 6.25 전쟁이 발생되면서 두번다시 돌아오지 못했다고 해요

 

625 전쟁 당시에 임현식의 어머니(엄마 : 배안순 / 음악교사) 나이가 29살이었다고 하는데,

전쟁 이후 남북관계가 좋아져서 한번만 다시 아버지를 만나길 바라셨는데,

결국에는 뵙지 못하고 돌아가셨다고 해요

 

과거 어머니께서는 아들 임현식이 배우가 되는 것에 대해서도 상당히 마음에 안들어하셨다고 하네요

 

임현식은 1945년 12월 31일 전북 순창(고향)에서 태어난 뒤 69년도에 MBC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죠

 

경희대학교와 한양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초등학교 교사인 서동자(6살 연하)와 결혼을 하였어요

 

임현식은 74년도에 촬영 중 경기도 송추라는 곳이 본인이 어렸을 때 있던 고향이 매우 비슷하다고 느끼고,

송추에 정착을 하게 되는데, 송추에서 처음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임현식의 부인은 폐암으로 사망하였는데, 임현식은 아내(사별)와 어머니를 비슷한 시기에 잃게 되죠

 

임현식은 두 사람의 무덤을 집에서 보이는 언덕에 만들었다고 해요

(돌탑도 쌓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