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규현 명동 맘하우스 가격,슈퍼주니어 게스트하우스,명동 규현 게스트하우스 가격,맘게스트하우스,규현 아버지 게스트하우스,규현 아버지 학원,규현 맘하우스,명동 규현 게스트하우스 불법? 본문

방송연예。

규현 명동 맘하우스 가격,슈퍼주니어 게스트하우스,명동 규현 게스트하우스 가격,맘게스트하우스,규현 아버지 게스트하우스,규현 아버지 학원,규현 맘하우스,명동 규현 게스트하우스 불법?

특별한 무언가 2015. 1. 5. 20:12

 

 

 

규현 명동 맘하우스 가격,슈퍼주니어 게스트하우스,명동 규현 게스트하우스 가격

맘게스트하우스,규현 아버지 게스트하우스,규현 아버지 학원

규현 맘하우스,명동 규현 게스트하우스 불법?

 

 

 

 

 

 

 

 

 

슈퍼주니어M 멤버 규현이 중국 관광객에게 손편지 및 화장품 선물을 주었네요

 

1월 4일에 방영된 슈퍼주니어M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상당한 경쟁을 뚫고서 우리나라에 온

한빙, 왕스치의 마지막 모습이 나왔죠

 

규현은 중국 관광객과의 이별 시간을 보다 따뜻하게 보내기 위하여 작은 선물을 준비하였어요

 

규현이 준비한 선물은 손편지와 화장품.

 

한빙과 왕스치는 규현이 직접 쓴 손편지를 읽고서 감동의 눈물을 보였는데,

편지엔 한국어, 중국어가 담겨져 있었어요

 

화장품은 잘 몰라서 주변인의 추천을 받아서 준비했다고 하는데,

종류별로 화장품을 준비해주는 배려를 보이기도 했죠

 

왕스치와 한빙은 규현이 준 화장품을 그날 바르기도 했어요

 

 





 

 

 

 

 

 

 

 

 

 

 

 

 

 

 

규현 게스트하우스는 명동에 위치해있는 맘하우스죠

 

현재 규현 아버지가 운영하고 계시는데, 얼마전에 무허가 불법 영업을 하다가 경찰에게 적발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일부로 그러신게 아니라 몰라서 그러신거라고 해요

 

서울지방경찰청 관광경찰대에서는 도시민박업 지정을 안받고서 불법으로 투숙객을 받은 혐의로

맘게스트하우스 대표 규현 아버지 조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죠

 

경찰에서는 규현 아버지가 2014년 9월달부터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6층짜리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기 시작하면서,

한층만 도시민박업을 지정받고서 나머진 고시원으로 신고하였는데,

6개 층 모두를 게스트하우스로 영업하여 적발되었다고 말하였어요

 

규현 소속사 SM 측에서는 이에 대해, "규현 아버님이 처음 해본 사업이라

관련 규정을 명확히 인지하지 못해 일어난 일인 만큼,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즉시 시정하겠다고 했다" 라는 말을 하였어요

 

규현이 운영하는줄 알았는데 'ㅁ' 아버지가 운영하시는거였네요 (어머니도 같이 하시는듯)

(하긴, 연예인 생활도 바쁜데 직접 운영할리가;;;)

 

규현 아버지 옛날에 입시학원도 운영하셨다고 하는데, 사업 수완이 있으신듯~

 

운영하는 학원도 작은 규모가 아니라고 하죠

 

규현이 열심히 벌어서 이래저래 도움을 드리고 있는 것 같네요

 

맘하우스는 과거 강남도 방문한적이 있다고 하는데, 마당도 있고 노래방 시설도 있는,

객실 60개 정도 되는 상당히 좋은 건물이라고 하죠

 

객실은 가격 3만원짜리 도미토리도 있고, 15만원짜리 스위트룸(5인실)도 있다고 하네요

 

침대, 화장실, 주방 등이 있다고~

 

한번 놀러 가보고 싶은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