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이미소,김부선 딸 이미소 아버지,김부선 이혼,김부선 딸 아빠,이미소 친부는 누구? 김부선 남편 이정길 아니다,김부선 이정길,김부선 전남편,탤런트 이정길 부인 본문

방송연예。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이미소,김부선 딸 이미소 아버지,김부선 이혼,김부선 딸 아빠,이미소 친부는 누구? 김부선 남편 이정길 아니다,김부선 이정길,김부선 전남편,탤런트 이정길 부인

특별한 무언가 2015. 1. 8. 22:46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이미소,김부선 딸 이미소 아버지,김부선 이혼

김부선 딸 아빠,이미소 친부는 누구? 김부선 남편 이정길 아니다

김부선 이정길,김부선 전남편,탤런트 이정길 부인

 

 

 

(이미소가 어렸을 때 사랑이 같았을거 같다구?)

 

(뭔가 둘 다 기가 쎄보이는)

 

 

 

오늘 첫방이 시작된 KBS2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인 작정하고 본방사수에서

김부선과 딸 이미소 모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보는 모습이 나왔죠

 

방송에서 모녀는 추사랑의 딸인 사랑이과 삼둥이가 만난 장면을 보고 있었는데,

2014년도 한해가 사랑이덕분에 힐링이 되었다는 말을 하는걸 보면

김부선 역시 사랑이를 참 좋아하나봐요 +ㅁ+

 

옆에서 같이 티비를 보던 이미소는, 본인이 어렸을 때도 사랑이 같았을거 같다는 말을 하기도 했죠

 

김부선은 사랑이 말고 삼둥이를 보더니, 못생겼는데 귀엽다고, 못난이 삼형제같다는 말로

친근한 매력을 언급하였네요

 

 

















 

 

 

 

(딸의 성형 사실을 폭로하는 엄마)

 

(시집가기 위해서는 엄마가 뭔가 좀 그만 말을 해야되는;;)

 

(과거 응사에도 출연한적이 있는 이미소)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에도 출연)

 

 

 

김부선과 이미소는 엄마와 딸 사이죠

 

김부선은 1961년생으로 올해 나이 어느새 55세가 되었네요

 

딸 이미소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에요

 

김부선(본명 : 김근희)은 제주도(고향) 출신으로 대정여고를 졸업했어요

 

1983년도에 영화 여자가밤을두려워하랴로 데뷔하게 되었는데,

1984년에 나온 애마부인3덕분에 엄청난 스타가 되죠

 

하지만, 김부선은 금방 스타의 자리에서 내려오게 되는데, 이유는 바로 마약 때문이죠

 

김부선은 상습 마약 복용으로 여러번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는데,

1986년, 1989년, 1994년, 2004년, 이렇게 4번이나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구속되었어요

 

2004년도에 김부선은 드라마 불새에 나와서 다시 인기를 얻어가고 있었는데,
이 때 다시 대마초로 구속되면서 결국 제대로된 복귀를 하지 못하게 되었어요


교도소에 들어가 복역한건 아니지만, 김부선은 드라마를 찍지 못하면서 경제적으로 타격을 입게 되었고,
대마초는 술이나 담배 등과 같은 것들보다 위험하거나 중독성이 있는 것도 아닌데,
강력한 마약으로 처벌하는게 부당하다고 주장하면서 마약류 법률이 위헌이라며 헌법소원을 내게 되죠


이 당시의 김부선의 행동은 찬성과 반대의 다양한 의견을 만들었는데,
결과적으로 이러한 김부선의 행동때문에 딸인 이미소는 고통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연예인, 공인이라는 사람이 대놓고 대마초는 불법이 아니라고 말했기 때문이겠죠


이미소는 엄마의 이런 행동 때문에,

중학교를 다니면서 더러운 마약쟁이 딸이라는 소리를 들으며 왕따를 당했다고 해요


두통때문에 아스피린을 먹는걸 보면, 애들은 이미소가 마약을 먹는다고 놀리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이미소가 펑펑 집에서 눈물을 보이고서야, 김부선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다고 하죠


과거 강심장에 나왔을 당시,

이미소는 엄마 - 김부선이 다시는 정치적으로 민감한 이야기는 안했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김부선도 자신이 사고 칠 때마다,

이미소가 딸이라는 이유만으로 같이 욕을 먹는게 너무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어요


두 사람은 이후 따로 각자의 집을 마련해 살고 있는데, 이미소의 바램과 달리

최근에 김부선이 아파트 난방비 사건때문에 사회적 이슈로 주목받은적이 있죠


김부선은 정당한 행동을 하긴 했는데,

그동안의 쎈 이미지들때문에 아무래도 100% 좋은 이야기들만 나오진 않더라구요


어찌되었든, 이번에 같이 방송에 출연하는 계기로 다시금 사이가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ㅁ'

 

 





 

 

(이정길 부인은 따로 있어요)

 

(전남편에 대해 언급하는 김부선)

 

(딸의 왕따 사실을 뒤늦게 안)

 

(분식집이 창피하다면서 돈은 결국 안준 이미소 아빠)

 

(파이팅한 어머니 김부선)

 

 

 

 

김부선의 남편, 이미소의 아버지가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데,

재벌이라는 사실만 알뿐, 실명이 단 한번도 거론된적이 없죠

(추측만 할뿐)

 

인터넷에는 전남편이 이정길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보이는데, 실제로 이정길이 남편은 아니에요

 

이정길 부인(아내)는 따로 있어요

 

이정길과 김부선은 과거 영화 애마부인에 같이 나온적이 있는데, 이로 인하여 사람들이 오해를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방송에 나와서 김부선이 본인 입으로 이정길이 아니라고 말까지 했죠)

 

이미소가 1988년생인걸 보면, 김부선이 88년도에 이미소를 출산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죠

 

당시에 김부선은 결혼하지 않을 상태로, 미혼모인 상태로 아이를 낳게 되었어요

 

김부선의 전남편(결혼을 안해서 전남편이라고 하기도 좀;;) 이야기 중에서 상당히 황당한 이야기가 있는데;;;

김부선이 과거 방송에서 나와서 언급한 내용이에요

 

김부선과 이미소의 친부가 서로 눈이 맞아 이미소가 생기게 되었는데,

선천선 심장병때문에 병원에서 애를 낳다가 죽을지도 모른다는 경고까지 했지만,

김부선은 결과적으로 아이를 낳았죠

 

임신했을 당시에, 이미소 아빠는 딸을 낳아달라는 말을 하였고, 사랑에 빠진 김부선은 그 남자의 말대로 아이를 낳았어요

 

임신했을 때, 시어머니에게 돈을 뜯어먹는 씨받이 취급까지 당했다고...

 

결혼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애를 낳았는데, 나중에라도 결혼할거란 생각을 했겠죠?

 

그런데, 아이를 낳고나니 남자는 사라져버렸다고 하네요

 

이미소 생부는 책임을 회피한셈이죠

 

그렇게 홀로 아이를 키워왔는데, 어느날 이미소가 고등학교 1학년이 되었을 시기에,

이미소의 친부가 김부선 앞에 나타났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 김부선은 방송일도 할 수가 없었으니, 분식집 장사를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갑자기 와서는 창피하게 무슨 장사를 하냐며, 집안 망신이라는 말을 던졌다고 하죠

 

위자료로 10억 정도 줄테니까 장사를 하지 말라고 하는데,

아이도 버리고 도망간 사람의 말이라면 보통 믿지 않았을텐데,

김부선은 그 당시에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그랬던건지 또 다시 그 남자의 말을 믿었다고 해요

 

전남편은, 자신이 앞으로 이미소에게 최고의 교육을 시켜줄테니,

김부선은 좋은 남자를 만나서 새 인생을 살라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딸 이미소를 유학보내주겠다고 약속한 전남편은 15억이 없어서 부도가 나면서 망해버렸다고 해요

 

신문에 날 정도로 아주 큰 재벌이었고, 시댁이 돈이 엄청나게 많았다고 하는데,(유산만 1천억)

겨우 15억때문에 부도가 났다는게 참 이상하네요;;;

 

결과적으로 전남편은 또 한번 거짓말을 한거고, 김부선은 또 다시 실망감에 빠지게 되었죠

 

참, 인생 파란만장한;;;

 

한편, 김부선이 마약흡연으로 구속되었던 1989년,

당시에 내연남이라고 하던 단성사 부사장(사장 아들/장남) 이주호 및 어떤 그룹 인사랑 같이 구속되죠

 

이주호와 김부선은 1986년도부터 연인관계였다고 해요

 

단성사는 지금은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을거 같은데,

과거 일제강점기였던 1907년도에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 영화관으로,

예전에는 상당히 큰 돈을 모았던 극장이었죠

 

그러던 단성사가 망하게 되었는데,

이유는 2008년도에 15억을 결제하지 못하면서 부도가 났기 때문이에요

 

이후 다른 회사에 인수되어 단성사라는 이름으로 계속 운영이 되긴 했는데,

최근에 CGV나 롯데시네마 등과 같은 대기업들의 극장들이 영화 시장을 점령하면서,

결국에는 단성사가 얼마전에 경매로 다시 나오기도 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