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삼시세끼 어촌편 장근석,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삼시세끼 만재도,삼시세끼 어촌편 방송시간,삼시세끼 어촌편 날짜,삼시세끼 어촌편 시간,삼시세끼 어촌편 첫방 본문

방송연예。

삼시세끼 어촌편 장근석,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삼시세끼 만재도,삼시세끼 어촌편 방송시간,삼시세끼 어촌편 날짜,삼시세끼 어촌편 시간,삼시세끼 어촌편 첫방

특별한 무언가 2015. 1. 7. 16:25

 

 

 

삼시세끼 어촌편 장근석,삼시세끼 어촌편 유해진,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

시세끼 만재도,삼시세끼 어촌편 방송시간,삼시세끼 어촌편 날짜

삼시세끼 어촌편 시간,삼시세끼 어촌편 첫방

 

 

 

오늘 삼시세기 어촌편 포스터가 새롭게 공개되었죠

 

차승원은 없고, 유해진이랑 장근석 포스터만 공개되었네요 ㅋ

 

 

 

 

 

 

밥풀떼기 맛이 나옵니다! 라는 말과 함께 뭔가 머리가 떡진듯한 것으로 보이는 대장근석의 모습 ㅋㅋ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뭔가 현지인 포스의 유해진은 ㅋㅋㅋㅋ 파도를 이기려고 하면 뒤진다는 명언과 함께 있네요

 

 

 

 

 

 

실제 양어장집 아들이기도 한 장근석은 막회를 뜰줄 안다고 말했죠

 

 

 

 

 

 

위의 사진은 비하인드컷!

 

진짜 표정 보면 밥하다가 늙어버린듯한 ㅋㅋㅋ

 

 

 

 

 

 

이건 차승원의 모습 ㅋㅋㅋ

 

최근에 공개된 3차 티저(티져) 영상 속에 나온 모습이죠

 

바닷물로 배추 절이기 ㅋㅋㅋ

 

 

 

 

 

 

어떻게 이 3명의 배우를 섭외할 생각을 한건지 참~ 나영석PD 기가막히네 ㅋㅋ

 

 

 

 

 

 

어촌 라이프에서의 셀카 한컷.

 

 





 

 

 

<삼시세끼 어촌편>


첫방(1회/1화) 방송 날짜 및 시간 : 2015년 1월 16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위치 섬 장소 : 전남 신안군 흑산면 만재도

 

삼시세끼 어촌편은 지금 삼시세끼 농촌편 후속으로 하고 있는 미생의 패러디물 -> 미생물이 끝나면

그 다음주부터 첫방송이 시작되죠

 

농촌의 장소는 강원도 정선이었는데, 어촌의 장소는 신안 만재도라고 해요

 

과연 만재도의 위치가 어디인가 'ㅁ'

 

아래 지도에서 같이 살펴볼까요?

 

 

 

 

 

 

이렇게 보니 상당히 크네요 'ㅁ'

 

그런데, 이렇게만보면 정확히 어디쯤에 위치해있는지 잘 모르겠죠

 

그래서 지도 크기를 변경해봤어요

 

 

 

 

 

 

옆에 외마도, 내마도, 녹도가 보이네요

 

 

 

 

 

 

거기서 좀 더 옆에는 국도도 있네요

 

 

 

 

 

 

더 줄이니까,

음? 주변에 바다뿐이네?

 

 

 

 

 

 

응? ;;

 

 

 

 

 

 

 

여기에 있네요 ^^;;;

 

이래서 한번 들어가면 정선처럼 짧게 촬영하게 나오는게 아니라 길게 촬영하는건가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