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씨스타의 쇼타임 효린 집 공개,씨스타 효린 집,시스타 효린,씨스타 다솜 집 공개,시스타 다솜 아파트,컬투쇼 김태균 이영자 연예대상 의상,연예대상 이영자 의상 사진,컬투쇼 이영자 한복 본문

방송연예。

씨스타의 쇼타임 효린 집 공개,씨스타 효린 집,시스타 효린,씨스타 다솜 집 공개,시스타 다솜 아파트,컬투쇼 김태균 이영자 연예대상 의상,연예대상 이영자 의상 사진,컬투쇼 이영자 한복

특별한 무언가 2015. 1. 8. 19:45

 

 

 

씨스타의 쇼타임 효린 집 공개,씨스타 효린 집,시스타 효린,씨스타 다솜 집 공개

시스타 다솜 아파트,컬투쇼 김태균 이영자 연예대상 의상

연예대상 이영자 의상 사진,컬투쇼 이영자 한복

 

 

 

(집 진짜 좋은 'ㅁ'b)

 

 

 

 

오늘부터 첫방을 시작한 씨스타의 쇼타임에서 다솜의 집과 효린의 집이 공개되었죠 ㅋ

 

방송이 시작되기 전에 제작발표회를 통해 효린은 집 공개에 대한 부담감을 표현한적이 있는데,

역시나 집이 상당히 좋은 'ㅁ'b

 

멤버들이랑 비교가 될거 같아서 집을 공개하는게 부담이었다고 말하였는데,

집을 공개하면 효린이 가장 돈 많이 벌어서 좋은 집에 산다는 반응이 나올까봐 걱정인 효린의 집은

벽면에 온통 고양이 스티커로 도배가 되어 있었죠

 

어렸을 때 사육사가 꿈이었다고 하는게 맞는말처럼, 정말로 동물을 엄청 좋아하는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고양이 스티커 말고도, 소파, 진열장 등에 동물 쿠션과 인형도 있었죠

 

마치 귀여운 사파리와 같은 컨셉의 집!

 

효린이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 집은 역시나 예상대로 좋았어요

 

고양이를 키우는 효린은, 고양이 3남매에게 뽀뽀를 하는 모습도 보였는데,

요즘에 효린이 바빠서 집에 잘 없다보니 고양이들이 삐졌다고 하네요 ㅎㅎ

 

 

















 

 

 

 

 

(다솜네 집도 좋은 'ㅁ'b)

 

 

 

첫방에서 효린은 다솜, 보라, 소유를 데리고 한우를 먹기 위하여 횡성을 가려고 했는데,

직접 운전을 하여 헬스장에 있는 소유, 보라를 데리고서 다솜의 집으로 갔죠

 

평상시 소고기를 너무나 좋아하는 다솜을 먹이기 위하여 횡성으로 ㄱㄱ!

 

다솜의 집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는 화이트 풍의 깔끔한 느낌을 보이고 있었어요

 

악몽같았던 숙소 생활이 아닌 집에서 멤버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니 좋은가봐요~

 

 





 

 

 

 

(천상 개그맨 ㅋㅋㅋㅋ)

 

 

 

 

컬투쇼에서 김태균이 KBS 연예대상 당시 이영자가 입고 온 의상에 대하여 이야기를 꺼냈죠

 

KBS 연예대상에서 이영자가 입고온 의상은 한복!

 

상당히 ㅋㅋ 재미있는 모습을 하고 나타난 이영자인데,

이를 본 김태균은 동료로 민망하고 추석특집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솔직한 발언을 하였어요

 

김태균이 언급한 이영자의 한복 패션은, 분홍색 저고리에 노란색 치마인데,

여기에 선글라스까지 껴서 ㅋㅋㅋ 참 웃긴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