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야구선수 안치용 은퇴,SK 안치용 은퇴,기아 양현종 재계약,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연봉 계약,호주 아시안컵 일본 팔레스타인,일본 피파랭킹,팔레스타인 일본 피파순위,팔레스타인 피파랭킹 본문

스포츠/자동차。

야구선수 안치용 은퇴,SK 안치용 은퇴,기아 양현종 재계약,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연봉 계약,호주 아시안컵 일본 팔레스타인,일본 피파랭킹,팔레스타인 일본 피파순위,팔레스타인 피파랭킹

특별한 무언가 2015. 1. 12. 12:59

 

 

 

야구선수 안치용 은퇴,SK 안치용 은퇴

기아 양현종 재계약,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연봉 계약

호주 아시안컵 일본 팔레스타인,일본 피파랭킹,팔레스타인 일본 피파순위,팔레스타인 피파랭킹

 

 

 

 

 

 

 

 

SK 와이번스의 선수 안치용이 은퇴를 결정하게 되었네요

 

SK 와이번스 측에서는 안치용이 1월 12일부도, 13년동안의 선수 생활을 마감하고서

은퇴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발표하였어요

 

2002년,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서 LG트윈스에 입단하게된 안치용은

2008년도부터 주전 선수로 발탁되면서 1군에서 활약하였죠

 

2008년도에 프로야구 통산 13호 사이클링 히트, 세자리수 안타를 기록하면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2010년 7월에 SK와이번스와 트레이드를 통하여 이적하게 되었는데,

2010년 SK가 한국시리즈 우승을 할 수 있는 도움을 주기도 했어요

 

안치용은 13시즌 동안 1226경기에 나와 314안타, 169타점, 25도루라는 성적을 기록하였어요

 

안치용은 은퇴를 하면서 아래와 같은 소감을 발표하였어요

 

"야구 선수로 생활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는데, 이제는 내가 그동안 받은 것을 베풀면서 살겠다"

 

"선수 생활 동안 큰 힘이 되어준 팬 여러분들과 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

 

"은퇴 후에는 SK에서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야구 발전에 보탬이 되는 일을 하고 싶다"

 

 





 

 

 

 

 

 

 

 

KIA의 왼손 투수 양현종이 포스팅에는 실패했지만, 연봉을 통해 대박을 터트렸죠

 

1월 11일, 기아 타이거즈 측에서는 2015년도 양현종과의 연봉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어요

 

2014시즌 양현종의 연봉은 1억 2천만원이었는데, 여기서 200% 이상 상승하면서,

2억 8천이 오른 4억이라는 금액에 연봉 재계약을 체결했어요

 

입단 한 다음 2억이라는 연봉을 받아본적이 없던 양현종은

1억대에서 바로 4억으로 인상되는 상당히 큰 인상폭/인상률을 보여주었어요

 

양현종의 이번 4억 연봉은 윤석민의 연봉인 3억 8천만원보다 2천만원 높은 금액이죠

 

2014시즌 16승 8패라는 성적을 낸 양현종에 대해 연봉 인상을 당연한것이었으나,

이정도로 오를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MLB 진출이 무산되면서 더 높은 폭으로 인상된 것으로 보이네요

 

 

 

 

 

 

 

 

 

피파랭킹 54위이자 지난 아시안컵 우승자인 디펜딩 챔피언 일본이

2015 호주 아시안컵에서 첫번째 상대로 피파랭킹 115위인 팔레스타인을 만나게 되었네요

 

2015년 1월 12일 오후 4시, 호주 뉴캐슬 헌터 스타디움에서

조별리그 D조 1차전 일본 vs 팔레스타인의 경기가 펼치질 예정이에요

 

두 팀은 단 한번도 붙은적이 없죠

(역대 전적 없음)

 

피파랭킹 순위나 그냥 전력상으로 봐도 이번 경기는 일본이 압도적으로 우세해요

 

지난 대회 우승팀이자 아시안컵 4회 우승인 일본은 최근 축구 실력이 상당히 좋은데,

4번의 우승이 최근 6번 대회에서 이루어낸 성적인것만 봐도, 간접적으로라도 일본의 레벨을 알 수 있죠

 

상대팀인 팔레스타인은 AFC 챌린지컵 우승국 자격으로 아시안컵에 출전하게 되었는데,

이번 대회가 첫번째 출전이라고 하네요

 

이번 아시안컵 출전 국가 중에서 두번째로 피파랭킹이 높은 일본과 반대로,

두번째로 피파랭킹이 낮은 국가가 팔레스타인이죠

 

외신에서는 당연히 일본의 우세를 예상하고 있어요

 

"챔피언 일본과 첫 출전국 팔레스타인의 대결은 전형적인 다윗과 골리앗의 충돌 구조를 갖추고 있다"

 

"팔레스타인은 AFC 챌린지컵 5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했다"

 

"결과를 얻으려면 조직적인 수비력에 의존해야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