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송준근 선행 동영상,개그맨 송준근 동영상,개그맨 이상민 이상호 송준근 선행,아동복지 기관 캠페인 재능기부,사연 보낸 학생 아버지 췌장암 말기,시한부 아버지 부모님 결혼기념일 이벤트 본문

방송연예。

송준근 선행 동영상,개그맨 송준근 동영상,개그맨 이상민 이상호 송준근 선행,아동복지 기관 캠페인 재능기부,사연 보낸 학생 아버지 췌장암 말기,시한부 아버지 부모님 결혼기념일 이벤트

특별한 무언가 2015. 1. 14. 15:15

 

 

 

송준근 선행 동영상,개그맨 송준근 동영상,개그맨 이상민 이상호 송준근 선행

아동복지 기관 캠페인 재능기부,사연 보낸 학생 아버지 췌장암 말기

시한부 아버지 부모님 결혼기념일 이벤트

 

 

 

 

 

 

 

 

 

 

 

개그맨 송준근이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두고 있는 학생 사연을 듣고서,

아버지 마지막 결혼기념을 특별하게 이벤트로 꾸며주었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은 큰 감동을 느끼고 있죠

 

"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다"

 

위와 같은 사연을 보낸 어떤 학생을 위하여,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 그리고 송준근은

사연자의 아버지를 위한 특별한 결혼기념을 이벤트를 계획했어요

 

송준근은 이상민, 이상호랑 같이 마지막 가족사진을 담을 카메라를 가족에게 선물해주었으며,

아버지를 위한 가족들 영상 편지를 준비하였으며, 병실에서 해당 영상 편지를 상영하기도 했죠

 

동영상을 본 아버지와 병실에 있던 사람들 모두 눈물을 흘렸다고 ㅠ_ㅠ

 

이렇게 자녀의 소원은 이루어졌지만, 안타깝게도 사연자의 아버지는 일주일 후 세상을 떠나셨다고 하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후 해당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시울을 붉히고 있어요

 

 





 

 

 

<송준근 선행 동영상>

 

 

 

 

한편, 선행의 주인공인 송준근 이상호 이상민은, 이번 이벤트가 이렇게까지나 주목을 받을지 몰랐다고 말하였죠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

 

"지난해 11월 했던 이벤트였다"

 

이번 이벤트는 소원을 들어주는 서비스인 수르수르만수르 어플을 통해서 진행되었다고 해요

 

2014년 12월에는 닭치고 스쿨어택 이벤트를 통해, 여고생들에게 피자를 쏜적도 있다고 하네요

 

12월 이벤트는 고3 학생이 수능때문에 지쳐버린 친구들이랑 피자를 같이 먹고 싶다는 소원을 접수하고서 들어준거라고 하죠

 

11월에 췌장암 말기 아버지 사연과 12월에 피자 사연, 이렇게 총 2가지 소원을 들어줬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