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주하 각서,김주하 불륜 각서,김주하 남편 불륜 각사,김주하 재산분할,김주하 13억 지급,김주하 이혼,김주하 남편 강필구,김주하 아나운서 각서,김주하 남편 혼외자,김주하남편 혼외자식 본문

방송연예。

김주하 각서,김주하 불륜 각서,김주하 남편 불륜 각사,김주하 재산분할,김주하 13억 지급,김주하 이혼,김주하 남편 강필구,김주하 아나운서 각서,김주하 남편 혼외자,김주하남편 혼외자식

특별한 무언가 2015. 1. 14. 15:00

 

 

 

김주하 각서,김주하 불륜 각서,김주하 남편 불륜 각사,김주하 재산분할

김주하 13억 지급,김주하 이혼,김주하 남편 강필구

김주하 아나운서 각서,김주하 남편 혼외자,김주하남편 혼외자식

 

 

 

(재산 분할 이유? 왜?)

 

(위자료와 약정금은 주되, 재산분할에서 55%는 강필구에게)

 

 

(재산분할에서 빼고 주면 안되나?)

 

 

 

MBC 김주하 앵커가 남편(이제는 전남편) 강필구와의 이혼소송에서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받게 되었는데, 양육권을 갖는것까지는 이해되었지만,

위자료가 겨우 5천만원이고, 재산분할을 통해 김주하 재산 27억 중 13억 정도를

강필구에게 지급해야된다는 명령이 내려지면서 사람들 사이에서는 의구심이 들기 시작했죠

 

누가 보더라도 김주하가 피해자고 김주하가 억울한데, 왜 절반이나 되는 재산을 떼어줘야 하는건지,

상식적으로는 이해가 가지 않은 판결이었어요

 

그런데, 법원에서 이렇게 판결을 내게된 이유가 바로 불륜 책임의 각서였다고 하네요

 

예전에 불륜때문에 적은 각서가 이제와서 김주하 아나운서에게 독이 되어 돌아온것이죠

 

법원 측에서는 강필구가 과거에 이혼 전적을 숨기고서 김주하와 결혼하였으며,

결혼 후에도 외도, 폭행을 일삼았다면서, 김주하에게 위자료 5천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하였어요

 

그리고서 김주하 명의로 되어있는 재산 약 27억 중 약 13억을 재산분할을 통해 강필구에게 지급하라고 했죠

 

과거 2009년, 강필구가 외도를 걸리면서 김주하에게 불륜 각서를 작성하게 되었는데,

각서에는 앞으로 모든 수입 및 재산을 아내에게 맡긴다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어요

 

이 내용이 바로 재산분할의 포인트가 된거죠

 

불륜 각서는 이혼의 귀책 사유이자 누가 이혼의 원인제공자인지 밝혀주는 단서가 되기도 했지만,

재산분할에서는 김주하에게 불리하게 작용한거에요

 

결혼이 파탄된건 모두 강필구의 책임이라는 판결을 얻었지만,

2009년 이후부터 김주하가 두 사람의 모든 재산을 관리했다는게 각서를 통해 확인되면서,

재산 형성 기여도에 따라서 재산 분할이 결정된것이죠

 

재산 형성 기여도에 따라,

법원에서는 전체 재산 중 45%는 김주하에게, 55%는 강필구에게 가야된다고 판시하였어요

 

 





 

(담담한척 하는 김주하)

 

(혼외자 출산까지...)

 

(과거 송대관 부부와 함께 식사를)

 

(7년간 늘 혼자서 저녁을 먹었다)

 

 

(아이가 없다면 벌써 이혼)

 

 

 

 

김주하는 2004년, 외국계 은행에 다니고 있던 강필구와 결혼하여 슬하에 1남 1녀(자녀)를 출산하였죠

 

김주하는 교회에서 강필구의 어머니를 만났고, 이후 소개를 통해 강필구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김주하와 강필구가 처음 교제를 하기 시작했던 시점에, 강필구가 미국에서 이혼소송을 제기하긴 했지만,

결과가 나질 않아 유부남인 상태였다고 하네요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몰랐던 김주하는 첫째 아이를 낳고 나서 알게 되었다고 하죠

(사기결혼)

 

두 사람은 표면적으로는 큰 문제가 없는 부부로 보였지만,

실제로는 잦은 폭력, 아이들에게까지 폭행을 저지르는 등 큰 문제가 있는 상황이었다고 해요

 

결과적으로 이렇게 쌓인 문제로 인하여 두 사람은 별거를 하였고, 결국 이혼소송까지 가게 되었는데,

중간에 또 하나의 충격적이 사실이 밝혀지죠

 

바로, 강필구의 혼외자식.

 

김주하와 별거를 하기 전에 강필구는 내연녀와 바람을 펴서 임신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서 작년에 그 아이를 출산하기까지 했다고.

 

이러한 사실을 김주하도 소송을 진행 한 후에 알게 되었다고 해요

 

김주하는 과거 방송을 통해 혼외자 출산에 대해 소감을 씁쓸하게 말했던적이 있어요

 

"예상은 했었는데 너무 강력하게 부인을 하니까"

 

"그러면 다른 과정이 있었나 싶었지, 실제로 아이를 낳고 그렇게 재판부 앞에서 울먹이며 거짓말을 할 줄은 몰랐다"

 

"추가고소 할 예정이다"

 

"어차피 인사는 다 회사에서 하는 거고, 개인사든 어쨌든 다 내 탓인데, 누구에게 뭐라고 하겠나?"

 

김주하의 지인은 김주하가 대중들에겐 아무일 없는듯 쿨한 모습을 유지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죠

 

"김주하는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아픈걸 보여주지 않는다"

 

"슬퍼하면 본인이 더 초라해질 것 같다고 하더라"

 

"지금은 이 남자에게 벗어나는 게 중요한 것 같다"

 

"과거 김주하가 수차례 죽고 싶다고 했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