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 합류,손호준 삼시세끼 합류,삼시세끼 손호준 합류,삼시세끼 어촌 손호준 정식 멤버,삼시세끼 어촌편 손호준,이병헌 이민정 임신,이민정 이병헌 임신,이민정 아기 본문

방송연예。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 합류,손호준 삼시세끼 합류,삼시세끼 손호준 합류,삼시세끼 어촌 손호준 정식 멤버,삼시세끼 어촌편 손호준,이병헌 이민정 임신,이민정 이병헌 임신,이민정 아기

특별한 무언가 2015. 1. 19. 16:10

 

 

 

손호준 삼시세끼 어촌 합류,손호준 삼시세끼 합류,삼시세끼 손호준 합류

삼시세끼 어촌 손호준 정식 멤버,삼시세끼 어촌편 손호준

이병헌 이민정 임신,이민정 이병헌 임신,이민정 아기

 

 

 

(이민정과 이병헌의 가상 2세 사진)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임신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 이병헌 협박 사건으로 조용하게 지내고 있는 두 사람인데, 알고보니 임신한 상태였네요

 

1월 19일, 이민정 소속사 측에서는 임신 소식을 공개하였죠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을 공개하는 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무쪼록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첫 발을 내딛게 된 이민정 씨에게 따듯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현재 이민정은 임신 27주차라고 하네요

 

'ㅁ' 벌써 상당히 되었는데, 2015년 4월에 출산예정일이라고 해요

 

미국에서 우리나라로 귀국하여, 건강관리 및 출산준비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유해진과 손호준의 만제도 탐험)

 

(예전에 농촌편에 나왔을 당시 손호준의 모습)

 

(꽃청춘에서도 ㅋㅋㅋ 활약한)

 

(농촌편에서의 모습 진짜 대박이었는데 ㅋㅋㅋ 이 때 사람들이 정식 멤버로 넣어달라고 말하기도 했죠)

 

(이제는 진짜 삼시세끼 멤버가 된 호준!)

 

(장근석은 안타깝...)

 

(포스터도 다시 만들어야겠네요)

 

 

 

 

이번에 삼시세끼 어촌편이 원래대로라면 지난주에 방영되었어야 하는데,

장근석 탈세 논란으로 인하여 결방되고 농촌편이 재방송되었죠

 

tvN 측에서는 탈세로 인하여 이래저래 말이 많아 장근석을 결국 빼기로 결정하였고,

첫회 방송분 중에서 장근석 내용을 거의 대부분 편집할 방침이라고 밝히면서,

편집을 위하여 방송을 한주 연기시켰어요

 

장근석을 결국 어촌편에서 하차하게 되었고, 새로운 멤버가 투입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삼시세끼 농촌편에서 나와 큰 인기를 누린 손호준이 선택되었네요 'ㅁ'b 굿 초이스!

 

손호준은 농촌편에 이어서 어촌편까지 나오는 유일한 캐릭터가 되었네요

 

농촌편은 강원도 정선이었다면, 이번에 어촌편은 섬마을 만재도인데,

차승원, 유해진이라는 대선배와 함께 손호준이 과연 엄청난 긴장감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ㅋ

 

최근 제작진에서는 손호준이 유해진이랑 만재도로 향하는 배 안에 있는 모습 사진을 공개하였죠

 

특유의 멍때리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ㅋㅋ 왠지 농촌편에 나왔던 모습이 생각나서 웃음이 나네요

 

18일에 새로운 편을 촬영하기 위해 만제도에 들어갔다고 해요

 

"손호준은 앞서 꽃보다 청춘삼시세끼 강원도 정선편에 출연해 독자적인 캐릭터로 웃음 폭탄을 투척한 바 있고,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도 이미 게스트로 출연하며 차승원, 유해진과 좋은 호흡을 보여줬다"

 

"후반부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시세끼는 지난주에는 결방되었지만, 이번주에는 정상적으로 방영된다고 하네요

 

1월 23일!!! 기다려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