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SBS스페셜 중국 부의 비밀 추자현 중국 인기,sbs스페셜-중국부의비밀,추자현 두구이,추자현 명성도아가,추자현 반응,추자현 중국어,추자현 출연료,추자현 동생 아버지,추자현 한복논란 본문

방송연예。

SBS스페셜 중국 부의 비밀 추자현 중국 인기,sbs스페셜-중국부의비밀,추자현 두구이,추자현 명성도아가,추자현 반응,추자현 중국어,추자현 출연료,추자현 동생 아버지,추자현 한복논란

특별한 무언가 2015. 1. 19. 13:05

 

 

 

SBS스페셜 중국 부의 비밀 추자현 중국 인기,sbs스페셜-중국부의비밀

추자현 두구이,추자연 명성도아가,추자현 반응,추자현 중국어

추자현 출연료,추자현 동생 아버지,추자현 한복논란

 

 

 

 

 

 

 

 

 

 

 

 

SBS 스페셜 - 중국 부의 비밀에서 중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배우 추자현이 출연하였죠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은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활동할 수 있던 비결 및 중국인 특성에 대해

개인적인 생각을 말하였어요

 

추자현과 작품을 같이한 감독 말에 따르면, 추자현 성공 비결은 성실함이라고 하죠

 

"성실함이다"

 

"어떤 캐릭터든 파고 든다"

 

추자현과 같이 연기한 조문탁은 추자현이 언어장벽을 넘은게 성공 비결이라고 언급하였어요

(중국어 잘한다고)

 

"함께 작품을 찍었는데 추자현 씨는 언어장벽을 완전히 뛰어넘었다"

 

"의사소통을 해야 하는데 언어가 유창하지 않으면 힘들다"

 

"하지만 추자현 씨는 이것을 허물었다"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한 거다"

 

추자현은 한국드라마가 방송되면서 큰 스타가 된게 아니라고 하죠

 

한국에서 작품을 계속 찍을 수가 없어서 먹고 살기가 막막하여 생각하다가,

중국에서 신인으로 맨땅에 헤딩하는듯이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지금은 회당 출연료 1억이나 받는 탑스타가 되었지만, 여전히 중국은 어렵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제가 꾸준히 돈을 벌 수 있게끔 작품이 계속 들어오는 게 아니다 보니 먹고 살기가 막막했던 것은 사실이었다"

 

"한국 드라마로 인기를 얻어서 초청받아서 중국 드라마를 찍은 케이스가 아니다"

 

"정말 신인으로 캐스팅돼서 맨땅에 헤딩하듯이 왔다"

 

"이분들한테 대접을 받으려고 조건을 내세우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을 했다"

 

"먼저 사람들에게 다가갔고 무엇이든 배우려는 자세로 임했다"

 

"현재 출연료는 회가적 유혹 때와 딱 10배 차이가 난다"

 

"그런데 그게 맨 처음과 비교하면 10배도 더 차이가 나는데, 귀가의 유혹(한국 드라마 아내의 유혹 리메이크 작품) 출연했을 때와 비교해서 딱 10배 차이 난다"

 

"그런데 그게 한국 분들에게 그냥 단순히 추자현이 중국 가니 이정도 받는대라고 그냥 그렇게 한 두 줄로 끝나는 게 좀 그렇다"

 

"쉽지 않다"

 

"중국 사람들은 우리는 중국인이다라고 이야기 안 한다"

 

"우리는 대륙인이다라고 이야기 한다"

 

"엄청난 나라다"

 

"조금 말이 들리기 시작하고 중국 친구들을 통해서 중국 문화를 조금씩 아 이런 문화를 갖고 있었구나를 느끼니까 조금 두렵다"

 

"이제는 어렵다"

 

 





 

 

 

 

 

 

추자연의 성공 이후 많은 사람들이 추자현과 관련된 이런저런 이야기를 궁금해하기 시작했어요

 

추자현이 과거 중국 장쑤위성TV 명성도아가에 출연하여, 동생(친동생) 사망(죽음), 부모님 이혼에 대해 언급하였어요

 

당시 방송은 농촌에서 가상 결혼을 컨셉으로 잡고 있었는데,

추자현이 가상 시어머니랑 이야기를 하다가 자신의 가족사를 털어놓은것이죠

 

 

 

 

 

 

추자현의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다고 해요

 

그리고 아버지는 10년전에 재혼을 하셨다고 하네요

 

기억도 잘 나지 않는 어렸던 시절엔 여동생이 물에 빠져서 죽었다고 하죠

 

이러한 자신의 사연을 고백하던 추자현은 결국 눈물을 흘리고 말았어요

 

추자현은 중국에서 나오는 남성 잡지 모델로 2011년도에 화보 촬영을 한적이 있는데,

당시에 한복을 입고서 세미 누드 촬영을 진행하였어요

 

중국 현지 언론들은 추자현이 매력적인 한복 맵시를 뽑낸다고 보도하였는데,

우리나라에서는 한복을 입고서 성인 화보를 촬영한게 논란이 발생되었죠

(미아칼리파 히잡 동영상이 생각나는)

 

 

 

 

 

 

 

추자현은 최근 4살 연하의 두구이와 만나고 있다고 하죠

 

두구이는 문화, 엔터, 관광 등 여러가지를 담당하는 기획자 겸 작가라고 해요

 

추자현과 두구이는 한국행 비행기에 같이 탔다가 연애설이 터지게 되었는데,

두 사람은 거제도 여행을 갔다오기도 했다고 하네요

 

추자현의 활발한 활동 및 인기 상승에 두구이가 도움을 주기도 했다고 하죠

 

 

 

 

 

 

추자현의 중국어 실력이 상당하다고 해요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라는 프로그램의 중국판인 명상도아가에 추자현이 나온 동영상이

유튜브에 돌아다니고 있는데, 이 영상을 보면 추자현의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확인할 수 있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