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남희석 딸 사진,남희석 딸 남보령,남희석 남보령,남희석 딸 보령,남희석 가족사진,남희석 딸 남하령,남희석 남하령,남희석 아내 집안,남희석 이혼 루머,남희석 이경민 치과,서울민치과 본문

방송연예。

남희석 딸 사진,남희석 딸 남보령,남희석 남보령,남희석 딸 보령,남희석 가족사진,남희석 딸 남하령,남희석 남하령,남희석 아내 집안,남희석 이혼 루머,남희석 이경민 치과,서울민치과

특별한 무언가 2015. 2. 4. 13:01

 

 

 

남희석 딸 사진,남희석 딸 남보령,남희석 남보령,남희석 딸 보령,남희석 가족사진

남희석 딸 남하령,남희석 남하령,남희석 아내 집안,남희석 이혼 루머

남희석 이경민 치과,서울민치과

 

 

 

 

 

 

 

 

어제 룸메이트에서 남희석의 첫째 딸인 남보령 양이

개그맨 직업 탐구 생활 숙제를 위해서 조세호를 만나게 되었죠

 

방송을 통해 공개된 남보령은 나이가 13살이라고 하는데, 나이에 비해 성숙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어요

 

룸메이트 멤버 박준형은 남보령을 보자마자, 아빠를 닮았다고 외쳤고,

이 말을 들은 남보령은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죠 ^^;;;

 

아무래도 남희석을 닮았다고 하는 말이 여자애에겐 좋을 것 같진 않죠 ^^;;

 

 





 

 

 

(이경민씨는 현재 서울민치과 원장으로 있죠)

 

(대경대학교 교수도 하고 있는 남희석)

 

 

 

 

 

(둘째 남하령)

 

 

 

남희석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이에요 (송일국이랑 동갑이네요)

 

충남 보령 출신(고향)으로 91년도에 KBS 제1회 대학개그제로 데뷔하게 되었죠

 

남희석은 안양예술고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 -> 단국대 연극영화과 중퇴의 학력을 가지고 있어요

 

공채개그맨이 되기 전에 자니윤 성대모사를 하면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어요

 

남희석은 2000년도 8월에 현재의 부인인 치과의사 이경민과 결혼을 하게 되었죠

 

슬하에 자녀는 딸 두명으로, 첫째 남보령과 둘째 남하령이 있어요

 

이경민은 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에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서 현재 치과의사로 있는데, 아버지가 상업은행 지점장 출신으로,

집안은 어느정도 유복한 상태였다고 하네요

 

남희석은 이경민을 보고 첫눈에 반해서 쫓아다니게 되었다고 하는데,

처음에 이경민이 치과의사인지도 몰랐다고 해요

 

이경민도 굳이 말하지 않았고, 남희석도 굳이 궁금해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치과의사가 아니였어도 결혼했을 것 같은)

 

과거 남희석이 이혼했다는 루머가 돌기 시작했는데,

이는 어떤 이상한 여자가 가짜 기사를 제작하여 인터넷에 올린게 원인이 되었죠

 

나중에 결국 이 여성은 체포되었고, 알고보니 개그맨들만 따라다니던 악질 스토커로 밝혀졌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