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무인 로봇청소기 머리카락 빨려 들어가 119 출동,무인 청소기 머리카락 사건,대만 비행기 추락,대만 비행기 사고,타이완 비행기 사고,타이완 여객기 추락,대만 푸싱항공,대만 항공사고 본문

이슈/뉴스。

무인 로봇청소기 머리카락 빨려 들어가 119 출동,무인 청소기 머리카락 사건,대만 비행기 추락,대만 비행기 사고,타이완 비행기 사고,타이완 여객기 추락,대만 푸싱항공,대만 항공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5. 2. 4. 15:53

 

 

 

무인 로봇청소기 머리카락 빨려 들어가 119 출동,무인 청소기 머리카락 사건

대만 비행기 추락,대만 비행기 사고,타이완 비행기 사고

타이완 여객기 추락,대만 푸싱항공,대만 항공사고

 

 

 

(어디 회사의 브랜드 제품일까요? 'ㅁ'? 색상은 모뉴엘인데)

 

 

 

 

무인 로봇청소기에게 습격을 당한 사건이 발생되었네요;;;

 

무인청소기 은근 위험한듯 싶어요 'ㅁ';;

 

2015년 2월 3일 저녁 8시 43분 쯤, 경남 창원 마산합포구 완월동에 거주하고 있는 50대 여성이

집안 청소를 하기 위하여 로봇청소기를 가동시킨 후 본인은 쉬기 위해 거실 바닥에 누웠는데,

로봇청소기가 머리카락을 빨아들이는 사건이 발생되었죠

 

로봇청소기는 머리카락을 흡입하고서 1~2분 후에 흡입구가 막히게되자 센서가 작동하여 작동을 자동으로 멈췄어요

 

하지만, 이 여성분의 긴 머리카락은 이미 로봇청소기가 먹고 있어서 그냥 뺄 수 없었던 상황.

 

결국에 이분은 119에 신고하여 구조 요청을 하였죠

 

현장에 출동한 소방관들은 로봇청소기를 분리 및 해체하여 여성의 머리카락을 청소기에서 빼내었는데,

약 10가닥 정도는 빠져버렸다고 하네요

 

그래도 큰 문제없이, 부상없다고 하니, 다행이죠

 

로봇청소기가 머리카락을 쓰레기로 감지하여, 롤러로 쓸면서 흡입기를 통해 빨아들여,

쉽사리 머리카락은 빠지지 않게 되었다고 하네요

 

분명 편리한 제품이긴 하지만 'ㅁ'.. 돌릴때는 절대 바닥에 누워있으면 안된다는 교훈을 얻게된 사건이에요

 

어른이니까 이정도지, 애들이었으면 더 큰일이 났을지도;;

 

 





 

 

(이 모습을 보니 정말 충격적인;;; 자세히보시면 중간에 택시가 충격을 받았죠)

 

 

 

 

 


 

 

대만에서 비행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되어 충격을 주고 잇죠

 

이 여객기에는 승객, 승무원 등 58명이 탑승해 있었다고 하는데, 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만 12명이라고 하며,

실종된 사람은 30명이라고 하네요

 

2015년 2월 4일 아침 10시 55분 경, 타이베이 -> 진먼으로 향하던 타이완 푸싱항공 국내선 여객기가

이륙하자마자 타이베이시 송산공항 근처 고가도로 상단을 들이받고서 지룽천(하천)으로 추락하였어요

 

비행기가 이륙한지 10분만에 일어난 사건으로,

구조대가 긴급 출동하여 추락한 비행기에서 사람들을 구하기 시작했어요

 

초기 보도 당시에는 구조자 중에서 9명이 사망하였으며, 1명은 위독한 상태라고 했는데,

최근 접수된 보도에 따르면, 최소 12명 사망에 실종자 30명이라고 하네요

 

사고가 발생된 항공기 안에는 53명의 승객, 승무원 5명이 타고 있었는데,

승객 중 31명은 대만 여행을 온 중국인 관광객 단체라고 하죠

 

중국인 탑승객 말고 외국인 탑승객은 확인되지 않고 있어요

 

구조된 사람들은 병원으로 후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으며, 기내에 갇혀있는 사람들은 현재 구조를 실시하고 있죠

 

비행기가 고가 도로를 충돌하면서,

고가 도로에 있던 택시에 탑승하고 있던 운전자와 승객도 부상을 입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편, 이번에 추락 사고가 발생된 항공기는 2014년 7월달에 펑후 지역에서 추락하여 48명의 사상자를 만든

비행기 기종(ATR-72 쌍발 터보프롭 프로펠러 항공기)과 동일한 기종이라고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