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효도라디오 단속,효도라디오 파는곳,SD카드 가격,불법 복제 트로트 음원,노래,MP3,칩,구입 본문

이슈/뉴스。

효도라디오 단속,효도라디오 파는곳,SD카드 가격,불법 복제 트로트 음원,노래,MP3,칩,구입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1. 17:11

 

 

 

효도라디오 단속,효도라디오 파는곳,SD카드 가격,불법 복제 트로트 음원,노래,MP3,칩,구입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불법 복제 트로트곡이 들어있는

효도라디오를 단속한다고 발표하였어요!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 저작권보호센터, 한국도로공사 등과 협력하여

효도라디오에 대한 강력한 단속을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효도라디오는 트로트 2천곡 가량이 들어있는 SD카드를 장착하고 있죠

 

이 효도라디오는 주로~

등산로, 고속도로 휴게소, 인터넷, 시장 등을 통하여

판매/거래가 되고 있어요

 

불법 SD카드 가격은 개당 3천원 정도인데,

라디오 겸용 오디오 플레이어와 같이 구입하면

최소 25000원 이상이라고 하네요

 

출력이 높으며, 영상까지도 볼 수 있는 제품의 경우에는

7만원 정도에 거래가 된다고 해요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등산, 낚시, 운동 등 여가활동을 즐기는

중장년층들에게 인기가 높은편이죠

 

근데 여기서 문제는 바로

이 엄지손톱 크기만한 SD카드에 담겨져있는 음원이

저작권료를 정상적으로 내고 구입한게 아닌

불법 복제 음원이라는 사실이에요!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고속도로 휴게소, 전국 재래시장 장터,

음반판매 매장, 온라인상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불법 SD카드 현황을 파악하여

이에 대한 대대적 단속 및 제작, 유통업자들을 추적하여

입건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2014년 2월까지는

전국 고소고로 휴게소, 등산로 등에서

효도라디오 근절을 위한 홍보 캠페인도 할 예정이라고 해요

 

저작권특별사법경찰은 11월달에 저작권보호센터와 협력하여

부산, 서울 일대에서 불법 음원이 내장되어 있는 SD카드를

대량으로 유통하는 업자에 대한 단속을 벌여서

약 1천만점 이상의 불법 복제물을 압수하였다고 하네요

 

 





 

이런게 있었네요 '~';;; 뉴스 기사 보고 처음 알았어요~

 

옛날에 카세트 테이프 들을때는 정말 복제 많았는데,

이제는 SD카드에 넣어서 파나보네요~

 

플레이어까지 같이 주는데 저정도 가격이면

어른들이 살만하겠네요~

 

하나에 한 2200곡~3000곡 정도 들어있다고 하니까 뭐~

 

근데 이렇게 사는건 불법이라고 하니까,

어르신들도 정상적인 방법으로 다운을 받아서 들어야 된다는점!

 

근데 어르신만 있는분들께서는

MP3를 넣는다는거 자체가 어려울텐데 '~';;;

 

아무튼 지금 인터넷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람들

죄다 잡혀들어가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