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야곱의우물 깊이,텍사스 야곱의우물 사진,텍사스 수중동굴,블루홀,싱크홀,웜홀 본문

이슈/뉴스。

야곱의우물 깊이,텍사스 야곱의우물 사진,텍사스 수중동굴,블루홀,싱크홀,웜홀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1. 18:55

 

 

 

야곱의우물 깊이,텍사스 야곱의우물 사진,텍사스 수중동굴,블루홀,싱크홀,웜홀

 

 

 

 

 

 

 

 

 

 

 

 

 

 

















 

 

이스라엘의 시조 - 야곱이 팠다고 전해지고 있는 야곱의 우물이

인터넷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네요

 

인터넷에서 이슈가 된 야곱의우물은

실제 야곱이 판 우물은 아니긴 하지만,

야곱의 우물이라고 불리우고 있는 천연 우물이에요

 

미국 텍사스주 윔벌리 타운에 위치해있는 야곱의 우물은

인근 사이프러스 크리크라는 수원으로부터

끊임없이 물을 공급받고 있는 자분천이라고 해요

 

용천의 일종이라고 하네요

 

텍사스에서 가장 큰 수중동굴이라고 알려져 있는 야곱의 우물은

입구 지름이 4미터나 된다고 해요

 

남녀노소 누구든지 얕은데에서 수영하면서 놀기에 좋다고 하네요

 

/ㅁ/ 한번 가보고 싶네

 

 





 

 

단,

수심/깊이는 최소가 10미터이고, 최고 40미터까지 이를 정도로

여러 물길로 되어 있기 때문에

깊은 곳에 들어갈 경우에는 잘못하면 길을 잃게 된다고 하네요;;

 

이로 인하여 현재까지

8명이 넘는 다이버가 이 야곱의 우물에서 목숨을 잃게 되었다고 해요

 

이에 따라 관리당국에서는 경고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나,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항상 여기에 뛰어들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 여기에 뛰어드는 두명의 소년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이슈가 된 아마추어 사진작가 칼 그리핀은

당시에 두 소년이 수심 1미터까지만 들어갔다고 말하며,

다이빙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사진 찍은 장소는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설명을 하였어요

 

사진만 봐도 정말 좋아보이네요 ㅎㅎ

 

근데 저 가운데 구멍은

마치 블루홀같은 느낌을 주네요

(싱크홀같기도~ 웜홀같기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정말 /ㅁ/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