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손흥민 헤트트릭 동영상,손흥민 해트트릭 해외반응,손흥민 헤트트릭 독일반응,손흥민 일본반응,손흥민 독일반응,손흥민 골 독일반응,손흥민 해트트릭 일본반응 본문

스포츠/자동차。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손흥민 헤트트릭 동영상,손흥민 해트트릭 해외반응,손흥민 헤트트릭 독일반응,손흥민 일본반응,손흥민 독일반응,손흥민 골 독일반응,손흥민 해트트릭 일본반응

특별한 무언가 2015. 2. 15. 12:53

 

 

 

손흥민 해트트릭 동영상,손흥민 헤트트릭 동영상,손흥민 해트트릭 해외반응

손흥민 헤트트릭 독일반응,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독일반응

손흥민 골 독일반응,손흥민 일본반응,팬반응

 

 

 

 

 

 

 

 

 

 

손흥민이 독일 분데스리가에 진출 한 후 두번째 해트트릭을 기록하게 되었죠

 

이번 골로 손흥민은 개인 통산 한시즌 최다골 기록을 새롭게 작성하기도 했어요

 

2월 14일, 독일 레버쿠젠 바이아레나에서는 2014-2015 분데스리가 21라운드 vs 볼프스부르크 경기가 펼쳐졌죠

 

홈 경기였던 레버쿠젠의 손흥민은 후반 12분에 한골, 후반 17분에 한골, 후반 22분에 한골을 넣으면서,

약 10분동안 3골을 쏟아 내며 독일 팬들을 미치게 만들었어요

 

손흥민은 이번 골로 리그 8호골이자 시즌 14호 골까지 기록하였으며,

역대 한시즌 최다골이던 12골을 14골로 넘어서게 되었죠

 

손흥민은 과거 2013년 11월 10일, 함부르크와의 경기에서 분데스리가 데뷔 최초 해트트릭을 기록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또 다시 해트르릭을 기록하게 되었네요

 

손흥민의 멋진 활약이 있었지만, 아쉽게도 레버쿠젠은 이날 경기에서 패배하고 말았어요

 

경기는 전반부터 0 : 3 으로 상당히 레버쿠젠이 밀리는 분위기였는데,

손흥민이 후반전에 몰아넣으면서 따라잡는 분위기를 보였죠

 

하지만, 경기는 4 : 5 로 끝이 나버렸고, 손흥민의 활약은 팀의 승리와 함께였다면 더욱 빛이 났을텐데,

조금은 아쉽게 되어버렸네요

 

손흥민도 팀이 패배한것에 대한 아쉬움을 인터뷰를 통해 드러냈어요

 

"팀이 패해 매우 아쉽다"

 

"전반 열세를 후반에 잘 따라잡았고 경기 내용도 좋았다"

 

"그러나 이렇게 마지막 순간에 골을 내주고 패한다면 패배의 고통만 남을 뿐이다"

 

 





 

 

 

<손흥민 헤트트릭 골 동영상>

 

 

 

 

 


 

손흥민은 이번 해트트릭으로 상당히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죠

 

독일 언론인 빌트지에서는 손흥민에게 평점 1점(낮을수록 좋은 최저 6점)으로 최고 점수를 주었어요

 

레버쿠젠 선수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죠 'ㅁ'b

 

4골을 넣은 상대팀이었던 볼프스부르크의 도스트 선수도 평점 1점을 받았어요

 

 

한국 일본 중국 팬들 반응

 

"정말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아시아의 보배다"

 

"조만간 맨유 갈 듯"

 

"우리는 왜 손흥민 같은 유형의 공격수가 없나?"

 

"기복이 없네"

 

"아시안컵 때부터 눈여겨 봤다"

 

"한국은 좋은 공격수가 배출되는구나"

 

"카가와 신지도 분발해야"

 

"중국 축구선수들도 한국인의 용기와 기상, 포기를 모르는 근성을 배워야 한다"

 

"클래스가 다르다"

 

"빅 리그에서도 저렇게 잘할 수 있다"


"그야말로 환상적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