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강남 트롤리버스 투어,노선,강남 트롤리버스 요금,가격,강남시티투어 본문

이슈/뉴스。

강남 트롤리버스 투어,노선,강남 트롤리버스 요금,가격,강남시티투어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2. 12:32

 

 

 

강남 트롤리버스 투어,노선,강남 트롤리버스 요금,가격,강남시티투어

 

 

 

 

 

 

 

 

 

강남에서 순수 우리 기술로 개발한

국내 최초 트롤리버스가 12월 12일부터

우리나라 국민 및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여 운행이 시작된다고 해요

 

강남시티투어 트롤리버스는

2014년도 이용객 6만명을 목표로 하여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1년 365일 연중 휴무 운행된다고 하네요

 

트롤리버스에는

 

1. 와이파이

2. 태블릿PC 전 좌석 개인별 VOD 시스템(한/중/일/영 4개 국어)

3. 자동차량보조발판

4. 20개국 자국통화결제 서비스 - DCC 결제 서비스

5. 실내 좌석수 16석, 좌석 간 간격 1m로 넓은 공간

6. 차량 후면부 입석 형태의 오픈형 와이드 창문

 

등과 같은 첨단 편의시설이 설치되어 있다고 해요

 

강남 트롤리버스 요금/가격은

하루 탑승시에 성인 1인당 12000원, 청소년은 8000원이라고 해요

 

코스 중에서 원하는 곳에서 내려서 관광을 한 후

트롤리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다시 이동이 가능해요

 

탑승권은 최대 2일 이용권까지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쇼핑, 스파, 공연 등과 같이 시간적인 구애를 받는 여행을 할 경우에는

2일 이용권을 구매하는게 더욱 편리하지 않나 싶어요 ㅎㅎ

 

 





 

외국인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 대표기업 16곳,

외국인 임직원 요금 할인, 국내 체류 외국인 유학생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할인제도를 도입한다고 하네요~

 

외국인 할인이라고 하면 '~' 아무래도 조금 더 외국인들에게

활성화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국/내외 신용카드, 후불교통카드, 현금의 경우에는 달러, 엔화, 위엔화로도

요금 지불/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강남 트롤리버스 노선은

강남관광정보센터를 출발하여

압구정 - 청담동 - 봉은사 - 코엑스 - 강남역 - 신사동 가로수길을 지나게 되죠

 

추후에는 관광객 선택 폭이 넓어질 수 있게

경기도 양평 아침고요수목원, 수원 테마투어 셔틀버스 등과 같은

타 지역 관광지와도 연결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ㅁ/ 타보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