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손흥민 득점순위,분데스리가 득점순위,손흥민 9호골 동영상,손흥민 10호골 동영상,멀티골,시즌 16호골,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골 반응,손흥민 평점,손흥민 독일반응,손흥민 해외반응 본문

스포츠/자동차。

손흥민 득점순위,분데스리가 득점순위,손흥민 9호골 동영상,손흥민 10호골 동영상,멀티골,시즌 16호골,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골 반응,손흥민 평점,손흥민 독일반응,손흥민 해외반응

특별한 무언가 2015. 3. 9. 09:55

 

 

 

손흥민 득점순위,분데스리가 득점순위,손흥민 9호골 동영상,손흥민 10호골 동영상

멀티골,시즌 16호골,손흥민 골 동영상,손흥민 골 반응,손흥민 평점

손흥민 독일반응,손흥민 해외반응

 

 

 

 

(손흥민이 공동 7위에 올라있죠)

 

 

 

 

 

 

레버쿠젠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이 멀티골을 또 다시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이번 리그 9호골 및 10호골을 동시에 기록한 손흥민은 분데스리가 득점순위 공동 7위에 오르기도 했어요

 

2015년 3월 9일, 독일 파더보른 벤틀러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4-15 분데스리가 24라운드 경기에서

손흥민은 2골을 기록하였어요

 

선발로 출전한 손흥민은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지난달에 있었던 해트트릭 이후 4경기만에 득점을 기록하였죠

 

이번 골은 손흥민에게 있어서 시즌 16호골로, 본인의 한시즌 최다 골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어요

 

이번 경기에서 레버쿠젠은 전반전에 무득점이었지만, 후반전부터 득점포를 가동하였죠

 

후반 28분에 파파도폴로스가 선취골(선제득점)을 넣은 후부터 분위기를 잡더니,

후반 39분에 손흥민이 추가골을 넣었어요

 

그리고 이후 손흥민은 또 한번을 추가하면서 멀티골을 기록하였죠

 

손흥민은 이번 골로 도르트문트의 피에르 에머릭 아우바미양과 득점순위 공동 7위에 올라섰어요

(팀내에서는 1위 'ㅁ'b)

 

자신의 기록 경신은 물론이고, 과거 일본 축구선수인 오카자키 신지가 기록한 9골의 기록도 제치면서,

아시아인 최다 득점자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죠

 

득점왕이 될 가능성이 전혀 없는건 아니지만, 현재 1위인 알렉산더 마이어의 18골은 좀 많긴 하네요 ^^;;

(참고로, 2위는 로번 17골)

 

 





 

 

 

<손흥민 9호골(시즌 15호골)>

 

 

 

 

<손흥민 10호골(시즌 16호골)>

 

 

 

 

 

 

 

 

 

 

 

분데스리가 홈페이지에서는 손흥민을 경기 최우수선수로 선정하면서 극찬을 하였죠

 

"손흥민이 이미 지난 시즌 정규리그 총 득점인 10골을 돌파했고, 올 시즌 두 골 이상을 넣은 경기가 세 차례 있었다"

 

"손흥민이 경기에서 레버쿠젠의 슈팅 11개 중 7개에 관여했고, 팀 내에서 슈팅으로 연결된 패스를 가장 많이 기록했다"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손흥민에게 평점 8.7점을 부여하기도 했어요

 

이 평점도 상당히 높은 점수인데, 같은 팀인 카림 카스트로가 어시 2개를 기록하면서

평점 9점으로 이번 경기에서 1위를 차지했네요

 

손흥민은 24라운의 선수 후보에 오르기도 했어요

 

손흥민은 3월 14일, 슈투트가르트와의 25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는 상태죠

 

이날 경기에서 시즌 11호골을 넣는다면, 손흥민보다 득점순위 위에 있는 공동 5위와 동점이 될 수도 있어요

 

최근 분위기 올랐을 때, 한번에 치고 올라가면 좋겠네요 'ㅁ'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