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거제 람보르기니 사고,거제 고현동 SM7 람보르기니 추돌사고,람보르기니 SM7,거제서 람보르기니 추돌 사고,람보르기니 수리비,람보르기니 가야르도 가격,람보르기니 가야도르 보험사기 본문

이슈/뉴스。

거제 람보르기니 사고,거제 고현동 SM7 람보르기니 추돌사고,람보르기니 SM7,거제서 람보르기니 추돌 사고,람보르기니 수리비,람보르기니 가야르도 가격,람보르기니 가야도르 보험사기

특별한 무언가 2015. 3. 17. 14:54

 

 

 

거제 람보르기니 사고,거제 고현동 SM7 람보르기니 추돌사고,람보르기니 SM7

거제서 람보르기니 추돌 사고,람보르기니 수리비,람보르기니 가야르도 가격

람보르기니 가야도르 보험사기

 

 

 

 

 

(파란옷이 왠지 SM7 차주인듯...)

 

 

 

 

 

 

(거제 람보르기니 사고,거제 고현동 SM7 람보르기니 추돌사고,람보르기니 SM7)

 

(거제서 람보르기니 추돌 사고,람보르기니 수리비,람보르기니 가야르도 가격,람보르기니 가야도르/갸아드로)

 

 

 

 

2015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날에 정말 충격적인 일이 발생되었네요;;;

 

거제시 고현동의 어느 도로에서 SM7 승용차를 몰던 운전자가

앞에 있던 람보르기니 자동차의 뒷부분을 들이받는 추돌사고가 발생되었죠

 

SM7은 본넷이 파손되었으며, 람보르기니는 뒷범퍼 일부가 파손되었고,

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사람들에게는 큰 부상이 없었다고 해요

 

인명피해가 없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말 할 수도 있지만,

교통사고가 발생된게 하필, 수억원 가량의 가격을 자랑하는 람보르기니이기 때문에,

이게 다행인지 아닌지 참;;; 그렇네요;;;

 

이날 SM7이 들이받은 람보르기니 종류는 가야르도(Lamborghini Gallardo)라고 하는데,

자동차 가격이 약 3억 5천 ~ 4억 5천만원이라고 해요 'ㅁ'...

 

하루 임대 비용(렌탈비)만 2백만원이라고....[....]

 

이번 사고로 수리비를 계산해본 결과, 1억 4천만원이나 나왔다고 하죠 @_@;;;

 

보험업계 측에서는, 사진만 본다면 뒤차(SM7) 과실이 90~100% 정도 되어 보인다면서,

만일, 차량 대물보험 한도를 1억으로 설정했다면, 추가 수리비는 사고자가 부담해야 된다고 의견을 내보였죠

 

만일 뒤차 100% 과실로 된다면, 1억 보험처리 한다고 쳐도, 4천만원이 남고,

게다가 하루에 렌트비 200만원씩 한달에 6천만원이 들어가니, 이건 뭐;;;

 

SM7도 수리비가 있을텐데, 지금 SM7 수리비는 안중에도 없죠

(서민 7호가... 아웃 오브 안중)

 

문제는, 람보르기니의 경우 엔진이 뒷부분에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엔진에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수리비는 지금보다 훨씬 많이 청구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한편, 사고를 낸 SM7 운전자는 거제도에 위치해있는 어느 조선소에서 일하는 회사원이라고 하는데,

용접일을 하면서 일주일 내내 야근, 주말 특근을 하면 400만원 내외의 월급을 받는다고 하네요

 

 

3월 18일 내용 추가 >

 

괜한 걱정을 했네요;;;

 

알고보니 이 두 사람이 짜고친 보험사기였다고....

 

돈을 노린 행위로 인하여 두 사람은 결국 경찰서로 가게 되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