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아스널 as모나코 아스날 탈락,챔스 8강 진출팀,at마드리드 레버쿠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팀,도르트문트 유벤투스 도르트문트,바르셀로나 맨시티 바르셀로나 경기시간 본문

이슈/뉴스。

아스널 as모나코 아스날 탈락,챔스 8강 진출팀,at마드리드 레버쿠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팀,도르트문트 유벤투스 도르트문트,바르셀로나 맨시티 바르셀로나 경기시간

특별한 무언가 2015. 3. 18. 13:36

 

 

 

아스널 as모나코 아스날 탈락,챔스 8강 진출팀

at마드리드 레버쿠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팀

도르트문트 유벤투스 도르트문트,바르셀로나 맨시티 바르셀로나 경기시간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레버쿠젠이 이번에 아틸레티코 마드리드와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를 치뤘죠

 

3월 18일, 스페인 마드리드 비센테 칼데론에서 펼쳐진 2014-15 챔스 16강 AT 마드리드 vs 레버쿠젠의 경기는

0 : 1 로 레버쿠젠이 패배하였어요

 

2월 26일 1차전 레버쿠젠의 홈 경기에서 1 : 0 으로 승리한 레버쿠젠인데,

이번 2차전에서는 1점 차이로 지면서 총점 1 : 1로 무승부를 기록하여 연장전까지 치르게 되었죠

 

하지만, 점수를 내지 못하였고, 결국 승부차기까지 가게 되어 2 : 3 으로 패배하고 말았어요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하여 후반 32분까지 뛰었는데,

경기 중간에 몇번의 기회가 있긴 했지만, 공격포인트는 기록하지 못했어요

 

전반 27분, 마리오 수아레스가 선제골을 넣은 AT마드리드는 경기를 잘 풀어나가 8강전에 진출하게 되었죠

 

레버쿠젠은 이번에도 16강에서 탈락하면서, 2시즌 연속 8강 진출이 좌절되었어요

 

손흥민은 그래도 챔스 본선에서 3골을 넣으면서 자신의 실력을 전세계에 알렸기 때문에,

이번 챔스를 통해 얻게된 수확은 있어 다행이네요

 

 

 

 

 

 

 

 

 

우려했던 아스널의 탈락이 현실로 이루어지면서,

지금 EPL에 있는 팀들이 모두 챔스 8강전 진출에 실패할 위기에 처하게 되었죠

 

3월 12일, 첼시가 8강 진출에서 탈락한 이후,

3월 18일, 아스날은 AS모나코와의 대결에서 승리했지만 8강전 진출은 좌절되었어요

 

모나코 스타드 루이스 II 경기장에서 펼쳐진 2014-15 챔스 16강 2차전 경기에서

아스날은 2 : 0 으로 승리하였어요

 

아스날은 전반 36분만에 올리비에 지루가 선취득점을 뽑아내면서 8강 진출 가능성을 높였죠

 

후반 34분에는 램지가 추가골을 넣으면서 점점 더 가능성이 높아졌어요

 

하지만, 마지막 한골을 채 뽑아내지 못하고서 결국 경기는 끝이 났어요

 

2월달에 있던 1차전 경기에서 아스날은 홈경기인데도 불구하고,

AS모나코에게 1 : 3 으로 패배하고 말았죠

 

그래서 2차전 경기에서 최소 3골이상을 넣고서 2골 차이 승리를 거두어야만 했는데,

아쉽게도 2골만 넣은 승리로 인해, 총점 3 : 3 으로 원정 다득점 원칙에 따라, 탈락하게 되었어요

 

아스날은 벌써 5시즌 연속 8강에 오르질 못했네요

 

 





 

 

 

 

 


 

아스널까지 16강에서 탈락하면서, 이제 프리미어리그 팀 중 남은 팀은 맨시티뿐이죠

 

그렇다고 맨시티가 8강에 올라간건 아니에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내일 새벽에 있을 바르셀로나와의 경기가 아직 남아있기 때문이죠

 

EPL 팀 중 현재 유일하게 생존해있는 맨시티가 과연 바르샤를 이기고서 올라갈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지만,

1차전에서 1 : 2 로 승리한 바르샤가 올라갈 가능성이 더욱 높은 상황이긴 하네요

 

맨시티는 최소 2골을 넣고서 승리해야되는데, 맨시티의 공격력을 본다면 가능하긴 하나,

상대가 하필 바르샤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거죠

 

더군다나, 최근 맨시티는 4경기 1승 3패의 성적을 기록 중이기에,

이 분위기대로라면 맨시티 마저도 챔스 16강에서 탈락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바르샤와 맨시티의 경기는 3월 19일 새벽 4시 45분에 열릴 예정이에요

 

1차전에서는 바르샤가 승리하였죠

 

최근 분위기대로라면 바르샤가 8강에 올라가게될 확률이 높아보여요

 

 

 

 

 

 

또 다른 팀의 한경기가 남아있죠

 

도르트문트와 유벤투스의 경기인데, 이날 경기에 따라서 두 팀의 운명도 갈리게 될 예정이에요

 

1차전에서는 유벤투스가 2 : 1 로 승리했네요

 

2차전에서 도르트문트가 2점이상을 넣고서 승리하면다면 해볼만한데,

두 팀의 경기는 어떻게 될지 예상하기가 어렵네요

 

한편, 현재까지 경기를 모두 치른 결과,

챔스 8강 진출팀은 포르투, AT마드리드, AS모나코, 파리생제르맹(PSG), 레알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이렇게 6팀이 확정되었죠

 

내일 새벽 경기를 통해, 남은 2팀이 결정될 예정이에요

 

남은 팀들이 정해진다면, 대진표도 짜여지겠네요

 

 

<3월 19일 내용 추가>

 

역시나 예상대로 바르샤와 유벤투스가 이겼네요

 

이로써 8강 진출팀이 모두 정해졌어요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