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창렬 아내 장채희 화교,부인,김창렬 아들 김주환,김창열 와이프,김창렬 딸 김주하 본문

이슈/뉴스。

김창렬 아내 장채희 화교,부인,김창렬 아들 김주환,김창열 와이프,김창렬 딸 김주하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7. 10:59

 

 

 

김창렬 딸 김주하,김창렬 아내 장채희 화교,부인,김창렬 아들 김주환,김창열 와이프

 

 

 

 

 

 

그룹 DJ DOC 멤버 김창렬이

아내와 하께 여전히 신혼같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ㅎㅎ

 

12월 18일에 방송될 예정인 SBS 좋은아침에서는

결혼 10년차가 되는 가수 김창렬이 나와서

일상과 가족들 모습을 공개한다고 해요

 

김창렬은 방송을 통하여

아내를 위하여 가족 4대가 모두 모여서 결혼 10주년을 기념하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ㅎㅎ

 

미모의 아내와 같이 초등학교 3학년, 잘생긴 첫째 아들 주환군과

둘째 딸인 주하 양의 깜찍한 외모를 공개했다고 해요~

 

김창렬은 웨딩 촬영 이후에

가족들과 같이 하이난으로 신혼여행을 또 한번 떠 났다고 하네요 ^-^

 

아들과 바다낚시를 하면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추억하기도 했다고...

 

가족 여행 중에 아내와 둘이서만의 시간을 따로 가진 김창렬은

특별한 이벤트 및 10년 결혼생활을 추억하다가

갑자기 눈물을 터뜨렸다고 하네요 ;ㅅ ;

 

이정도의 이벤트라면 감동할만 하겠네요! /ㅁ/

 

 

 

















 

 

<김창렬 장채희 김주환 김주하 가족 사진>

 

 

 

 

 

 





 

Comments